웹스크리에이티브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다크에덴 키우기>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20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명의 PC MMORPG ‘다크에덴’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다크에덴 키우기>는 원작의 세계관을 계승해, 봉인된 릴리스의 영혼 조각인 ‘피의 성서’를 둘러싼 뱀파이어,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세 종족의 치열한 전투 속에서, 한 슬레이어와 뱀파이어가 힘을 합쳐 성서를 되찾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이 게임에서는 세 종족의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종족은 특정 콘텐츠에 특화된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인 운용이 핵심이다. 캐릭터 능력치 성장, 스킬, 장비, 승급 등 RPG의 핵심 재미 요소를 충실히 갖추고 있어, 다양한 종족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도 함께 제공한다.
웹스크리에이티브는 <다크에덴 키우기>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정식 출시 기념으로 50레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와 ‘닌텐도 스위치1’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하며, 이 외에도 인증 및 공유 이벤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샥스 S6b 게임패드 등 총 3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다크에덴 키우기>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6월 14일부터 15일까지 서울 마포구 DRX 서울 타워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고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게임을 출시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게임 체험존’,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그리고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무료로 한정 굿즈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존’ 등이 운영됐다. 단순한 시연을 넘어 유저와 게임 간의 상호작용을 강화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장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웹스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오랜 기간 준비한 <다크에덴 키우기>를 드디어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완성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다크에덴 키우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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