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은 2D 플랫포머 신작 ‘LAPIN(라핀)’ 닌텐도 스위치판의 오는 10월 9일(목) 발매를 앞두고 닌텐도 e숍 페이지를 오픈하고 오는 9월 4일(목)부터 사전구매를 개시한다고 오늘(21일) 밝혔다.
‘LAPIN(라핀)’은 국내 인디게임사 ‘스튜디오 두달’이 개발한 2D 플랫포머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새로운 살 곳을 찾아 떠나는 귀여운 토끼 탐험대의 모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토끼라는 초식동물의 특성에 착안해 전투가 없는 대신 토끼다운 활발한 점프와, 벽을 차는 등의 액션으로 플랫포머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했다. 풍부한 수집 요소와 다섯 토끼 친구들과 벌이는 풍부한 스토리도 ‘라핀’의 특징이다.
‘LAPIN(라핀)’은 지난 2023년 스팀 발매 이후 자사와 퍼블리싱 협력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발매를 이어가게 됐다. 전투가 없는 대신 토끼의 활발한 점프, 벽을 차는 등의 액션으로 플랫포머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하며 스팀에서 92%에 달하는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아온 만큼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자사는 ‘LAPIN(라핀)’ 닌텐도 스위치판의 닌텐도 e숍 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LAPIN(라핀)’ 닌텐도 스위치판의 특징와 게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자사는 ‘LAPIN(라핀)’ 닌텐도 스위치판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한다. 지난 자료에 이어 추가 스테이지와 함께 게임의 수집요소인 ‘씨앗’과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리베 노트’를 살펴보자.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