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주최하는 전 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의 티켓 선예매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월 7일까지 'FC 온라인', 'FC 모바일'에 1회 이상 접속하면 홈페이지에서 선예매 코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8월 14일 오후 2시에 신청한 이용자에게 선예매 코드를 지급한다.
이후 8월 21일부터는 크림(KREAM)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선예매 티켓을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13일 'DAY1'과 'DAY2'의 일반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는 '비컴 어 챔피언 챌린지'를 통해 '2025 아이콘매치' 티켓이 선물로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8월 31일까지 틱톡(TikTok)에서 'FC 온라인' 전용 필터를 사용해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영상을 촬영하고 '#엪온챌린지', '#손흥민챌린지'를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들 중 20명에게는 손흥민 선수 싸인 유니폼과 '2025 아이콘매치' 티켓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에 이뤄진다.
한편, 바르셀로나의 카를레스 푸욜 선수가 '실드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아이콘매치' 출전을 확정했다. 지난 해에 이어 다시 참가하는 푸욜 선수는 "'FC 스피어'의 복수전에 대항하기 위해 결의를 다졌다"고 밝히며, 이번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했다. 또한, '벽디치' 네마냐 비디치 선수와 세르비아 리버풀의 전설적인 수비수 욘 아르네 리세 선수도 '실드 유나이티드'로 합류한다.
'2025 아이콘매치' 참가 선수 명단에는 잔루이지 부폰, 이케르 카시야스, 디디에 드로그바, 리오 퍼디난드, 티에리 앙리, 이영표, 에덴 아자르, 카를레스 푸욜, 클라렌스 세이도르프, 네마냐 비디치, 프랑크 리베리, 욘 아르네 리세, 구자철, 박지성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수들의 열정적인 참가로 '2025 아이콘매치'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