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7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70번째 신규 캐릭터 ‘츠바메’를 추가했다.
'츠바메'는 우수한 근접 교전력과 다양한 회피 기술을 보유한 캐릭터다. 주요 스킬로 ▲넓은 범위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의 이동 속도를 낮추는 '수리검 전개' ▲순간적으로 자신의 이동 속도를 높여 적의 공격을 회피하는 '제비걸음' ▲짧은 거리를 빠르게 이동하고 지정 불가 및 은신 상태에 들어가는 ‘안개의 술’ 등을 구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픽셀아트 띠아’ 스킨 및 ‘픽셀아트 띠아 컬렉션 패키지’도 출시됐다. ‘픽셀아트 띠아 컬렉션 패키지’는 ‘이모티콘 2종’, ‘프로필 아이콘 1종’, 배경 및 테두리로 구성됐다. 신규 스킨과 패키지 상품을 모두 획득한 이용자는 특별한 프로필 아이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츠바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0일까지 '츠바메 출시 기념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쿠폰을 게임 내에서 입력한 이용자는 이벤트 재화인 '이벤트 NP', '스킨 데이터 박스 세트'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오는 9일까지 한국, 일본, 북미 등 일부 지역 대표팀들이 직접 방문 및 참여하는 e스포츠 대회인 ‘이터널 리턴 글로벌 교류전’이 개최된다. 대회 참관객은 플리마켓, 컬래버레이션 카페, 플레이 이벤트 등의 현장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진욱 기자(dju@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