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A Crown / SORI
라그 오리진 스나이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항우
능력치 정보
클래스 버서커 성우 야마데라 코이치
Cost 16 최대 레벨 90
기본 HP 2,019 기본 ATK 1,794
최대 HP 13,770 최대 ATK 11,613
※ 최대 능력치는 포우 강화가 포함되지 않은 수치입니다
상세 능력치 정보
속성 질서·중용,인속성 NP획득량 0.51% / 5.00%
스타집중도 9 스타생성 5.10%
카드별 타수
Buster 3타 Arts 4타
Quick 6타 Extra 5타
기타 속성 남성, 서번트, 인간형, 에누마 엘리시에 약함
커맨드카드
인게임 이미지
1차 2차 3차
액티브 스킬 정보
미래예지 A
(CT:8턴)
효과 자신에게 회피 상태를 부여 (1턴)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1턴)
Lv.1 Lv.2 Lv.3 Lv.4 Lv.5 Lv.6 Lv.7 Lv.8 Lv.9 Lv.10
-
30%
-
32%
-
34%
-
36%
-
38%
-
40%
-
42%
-
44%
-
46%
-
50%
미래예지 A++
(CT:8턴)
효과 자신에게 회피 상태를 부여 (1턴)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1턴)
스타 집중도를 증가 (1턴)
Lv.1 Lv.2 Lv.3 Lv.4 Lv.5 Lv.6 Lv.7 Lv.8 Lv.9 Lv.10
-
50%
3000%
-
55%
3200%
-
60%
3400%
-
65%
3600%
-
70%
3800%
-
75%
4000%
-
80%
4200%
-
85%
4400%
-
90%
4600%
-
100%
5000%
전술구체 B
(CT:7턴)
효과 자신의 퀵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버스터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1턴)
Lv.1 Lv.2 Lv.3 Lv.4 Lv.5 Lv.6 Lv.7 Lv.8 Lv.9 Lv.10
20%
20%
30%
21%
21%
32%
22%
22%
34%
23%
23%
36%
24%
24%
38%
25%
25%
40%
26%
26%
42%
27%
27%
44%
28%
28%
46%
30%
30%
50%
패왕의 무 A
(CT:7턴)
효과 자신에게 매 턴 스타 획득 상태를 부여 (3턴)
무적 관통 상태를 부여 (3턴)
Lv.1 Lv.2 Lv.3 Lv.4 Lv.5 Lv.6 Lv.7 Lv.8 Lv.9 Lv.10
5
-
6
-
6
-
7
-
7
-
8
-
8
-
9
-
9
-
10
-
※ 스킬레벨 6, 스킬레벨 10에서 쿨타임이 1턴씩 감소. 스킬 마스터시 스킬쿨타임이 총 2턴 감소합니다
클래스 스킬
흉화 A+ 버스터 카드 성능을 8% 증가
크리티컬 위력을 8% 증가
보구


(랭크: C
타수 : 5타)
보구명 역발산혜기개세
(Batsu Zan Gaisei)
보구범위 적 전체
효과 자신의 보구 위력을 증가 (1턴)<오버차지>
적 전체에 강력한 공격 [Lv]
Lv.1 / 100% Lv.2 / 200% Lv.3 / 300% Lv.4 / 400% Lv.5 / 500%
20%
600%
30%
800%
40%
900%
50%
950%
60%
1000%
영기재림 재료
단계 소모 QP 필요 재료
1차재림 100,000QP 5
2차재림 300,000QP 12 8
3차재림 1,000,000QP 5 29 3
최종재림 3,000,000QP 12 6 8
스킬강화 재료 (1,2,3스킬 공통)
단계 소모 QP 필요 재료
2레벨 200,000QP 5
3레벨 400,000QP 12
4레벨 1,200,000QP 5
5레벨 1,600,000QP 12 15
6레벨 4,000,000QP 5 29
7레벨 5,000,000QP 12 5
8레벨 10,000,000QP 10 6
9레벨 12,000,000QP 18 15
10레벨 20,000,000QP 1
상세 정보
일러스트: danciao (단챠오) [▶트위터]

■ 능력치 랭크

근력 내구 민첩 마력 행운 보구
A A A C D C



2020.11.27  Lostbelt No.3 (2부 3장) 업데이트와 함께 통상 성정석 소환으로 등장
통상 5성 버서커로는 처음으로 대군 보구를 보유한 서번트다. 



● 배율 높은 크리티컬 위력 증가 스킬 보유

항우는 스킬 1과 2를 동시에 사용시 크리티컬 배율이 최대 108% (클래스 스킬 포함) 까지 증가한다. 추가로 3턴간 버스터 카드 및 퀵 카드 성능이 함께 증가하므로, 곱연산이 적용된 강력한 버스터, 퀵 카드 공격이 가능하다.



● 스타를 벌기 쉬운 카드· 스킬 구성

보구는 퀵 공격이며, 한 적당 5타씩 명중한다. 또한 앞서 소개한 퀵 카드 성능 증가까지 적용시키면, 적 3체를 상대로 약 15~20개까지 스타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 장이긴 하지만 일반 퀵 카드 타수도 6타로 매우 높으며, 퀵 카드 공격 한 번으로 스타를 10개 가까이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3스킬인 패왕의 무에도 매 턴 스타 10개 획득 효과가 있으므로, 버서커의 스타 집중도가 낮더라도 높은 확률로 크리티컬을 낼 수 있을 정도의 스타는 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3턴 무적 관통 효과 보유. 고난이도에 유용

3스킬인 패왕의 무에는 적의 무적 상태를 무시하는 무적 관통 효과가 있다. 특히 고난이도에서 회피·무적을 사용하며 HP가 높은 적을 상대할 때 항우를 빛나게 해 주는 요소. 짧은 턴 내에 크리티컬을 극대화해 적을 빠르게 해치울 수 있다.



▲ 떨어지는 화력 지속력

크리티컬 위력 증가 효과의 지속시간이 모두 1턴이며, 스킬을 마스터하더라도 5~6턴의 재사용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이를 메꾸기 위해 2스킬에 3턴간 버스터 및 퀵 카드 증가 효과를 가지고는 있지만 이것만으로는 피해량에 부족함을 느끼기 쉽다.

또한 추후 스타 집중 효과가 추가되는 강화 퀘스트를 거치기 전까지는 자신에게 스타를 집중시킬 수단이 없으므로 크리티컬 발동에는 다소 운이 따를 수 있다.



▲ 스카사하=스카디와의 궁합이 좋지 않다

보구는 퀵 공격이지만, 커맨드 카드 구성은 버스터 3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퀵 보구 서번트의 주요 서포터인 스카사하=스카디는 '퀵 카드 공격시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시키는 효과가 있지만, 일반 퀵 카드가 한 장밖에 없는 항우가 이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

또한 NP 획득 효율이 떨어지므로 퀵 대군보구 서번트의 장점으로 꼽히는 '더블 스카디 시스템'도 불가능하다. 가장 NP 획득량이 많은 캐스터 적을 보구로 공격하더라도 재충전되는 NP는 약 30% 가량. 게다가 캐스터의 우위 상성인 라이더 클래스에는 보구 연사력이 뛰어난 서번트가 4~5성을 통틀어 다수 존재하므로 시스템 보구 딜러로써의 편의성은 떨어진다.

다만 보구 위력이 높고 HP가 많은 적이라도 쉽게 청소할 수 있는 만큼, 오더 체인지를 통해 제갈공명 등에게 NP 서포트를 받아 3연사를 노리는 방법도 일단은 생각해볼 수 있다.



■ 스킬작은 2스킬을 우선 육성하는 것을 추천

항우의 특징인 크리티컬 위력을 강화시키기 위해, 1·2스킬은 모두 육성하는 것이 좋다. 다만 좀 더 우선도를 두자면 퀵·버스터 카드 성능이 함께 증가해 범용성이 높은 전술구체를 먼저 육성하고, 그 후 미래예지를 육성하는 것이 좋다.

다만 스킬 육성에 필요한 화약 갯수가 상당히 많이 필요하므로 2스킬을 육성했다면 나머지 스킬은 일단은 4레벨까지만 육성해 사용하는 것도 생각해보자.



■ 추천 예장

NP 충전 스킬이 없는 항우인 만큼 보구를 빠르게 발동시킬 수 있는 컬라이더스코프가 가장 무난하다.
한계돌파한 상태라면 금상첨화.

주로 버스터 카드로 이루어진 일반 공격을 강화시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한 많은 스타를 획득해 원하는 타이밍에 크리티컬을 발동하기 쉽게 만들어준다. 버서커 클래스의 스타 집중도가 낮다면, 획득하는 스타를 극대화시켜 크리티컬을 노려보자.


■ 막간의 이야기 퀘스트 정보

순서 퀘스트명  재림단계 인연레벨 퀘스트  보상 
1단계  시간의 선도자 2차 재림  3레벨  Lostbelt
No.3 클리어
스킬 '미래예지' 강화

※항우의 막간의 이야기 1단계는 (일) 막간의 이야기 캠페인 제 12탄 (2020.02.05 ~ 02.12) 에 개방되었다.

본 막간의 이야기 퀘스트로 미래예지 스킬이 강화되고, '크리티컬 위력이 추가로 증가' 하며 '스타 집중' 효과도 추가되었다. 이로써 다른 보조 없이도 아군에게 스타를 뺏길 염려가 없이 언제든 순간 화력을 낼 수 있는 서번트가 되었다. 특히 1,2스킬을 중복해 사용했을 때 '이론상의 크리티컬 위력은 전 서번트 중에서도 탑 클래스'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범용성이 높은 버서커 서번트인 만큼 보스전에는 강력한 모습을 보일 것이다. 

단, 크리티컬 증가 효과 및 스타 집중 효과가 1턴으로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점은 아쉽다. 생존력이 떨어지는 버서커라는 클래스 특성상, 좋든 싫든 단기결전을 노릴 필요가 있는 서번트.



■ 인연 예장

■ 발렌타인

리플

57건 l /2 페이지
※ 4회 이상 연속해 댓글 작성시 도배로 간주되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닉네임
    Ryhim Level 13   2018-11-28 와 최종보소 씹간지네 갠적으로 간지라고 생각함 근데 이왕이면 사람으로 그려주지 그랬냐...
    0
  • 닉네임
    Ryhim Level 13   2018-11-28 어차피 스카디 시스템도 안되는것 퉤퉤 요즘 시대에 엔피차지가 없는 대군이라니!!!
    0
  • 닉네임
    햄보칼수가읎어 Level 36   2018-11-28 항우 있으면 유방도 있어야 되는데... 언젠간 오겠져?
    0
  • 닉네임
    은은열매능력자 Level 01   2018-11-28 나온다면 오추마 탄 라이더일줄 알았건만 버서커라니.....

    하지만 멋있어
    0
  • 닉네임
    라티파 Level 31   2018-11-28 너무 괴물로 만들어놨네..이반뇌제 친구해라~
    0
  • 닉네임
    솔라테이션 Level 01   2018-11-28
    0
  • 닉네임
    Ryhim Level 13   2018-11-28 그와중에 커맨드 개특이하네 버버버에다 퀵보구라닛 엘키두의 반대냐
    그러고보니 둘다 역사상으로는 개쎈데 인게임 성능은 살짝 안습한게 비슷...읍읍
    0
  • 닉네임
    흑잔을원한다 Level 33   2018-11-28 지옥에서 온 아수라!?
    0
  • 닉네임
    레그리코 Level 47   2018-11-28 보구가 간지 넘치는데 성능이...그래도 노릴만한 가치는 그걸로 충분!
    0
  • 닉네임
    Moowon Byun Level 01   2018-11-28 야마데라 코이치라니
    0
  • 닉네임
    궯뚥셿렒 Level 15   2018-11-28 스집이 없어서 1•2스킬의 크리업이랑 3스킬 스타 획득이 본인에게 큰 메리트가 없는 구조인 듯...?커맨드는 버슬롯이랑 비슷하다만 이쪽은 크리를 팡팡 터뜨릴 수도 있고 스카디 뽕도 잘받아서...암튼 미묘
    0
  • 닉네임
    cia Allen Level 30   2018-11-28 아니... 서초패왕 어캐 나왔는지 기대했는데 아예 디아블로급으로 만들어버리네;;;
    0
  • 닉네임
    햇살속의실비GG0S Level 21   2018-11-29 버서커에 크리위력상승 2개 달고 스집안준거 어떤 대가리에서 나온거냐 버스터보구면 또 모르겠는데 퀵보구... 무슨 약했길래 이런 생각하셨어요?
    0
  • 닉네임
    Ryhim Level 13   2018-11-29 ㄹㅇ씹공감...너무 어중간하게 만들어놈 간지를 갖고 성능을 버린건가
    0
  • 닉네임
    얀데레마마 Level 33   2018-12-01 딜라 :  스카디가 있으니 이 돌대가리들은 퀵보구 무조건 뽑을거야
    0
  • 닉네임
    ㅇ느ㅇ Level 05   2019-07-19 상시라서 그럼
    0
  • 닉네임
    성정석돌 Level 01   2018-11-29 마지막 겐지?
    0
  • 닉네임
    햄보칼수가읎어 Level 36   2018-11-29 헤카림!
    0
  • 닉네임
    다람다람다람 Level 01   2018-11-29 가지고싶다
    0
  • 닉네임
    ☆마슈☆ Level 33   2018-11-29 갖고 싶네 ㅠㅠ
    0
  • 닉네임
    레그리코 Level 47   2018-11-29 역시 다시봐도 멋져!!!
    0
  • 닉네임
    골초마요네즈 Level 32   2018-11-29 역대급 간진데?
    0
  • 닉네임
    나는잔느를빨겠다 Level 11   2018-11-29 처음볼때 다리만 아니면 인도신화에 나오는 아수라인줄
    팔이 넘마 많은것
    0
  • 닉네임
    Ryhim Level 13   2018-11-30 대군버서커 필요하긴 한데 ㅋㅋㅋㅋ 그냥 재미로 함 뽑아볼까
    0
  • 닉네임
    마루우마루 Level 01   2018-11-30 성능과 간지의 등가교환
    0
  • 닉네임
    얀데레마마 Level 33   2018-12-01 ...뭘 표현한걸까
    0
  • 닉네임
    흑멀공 Level 24   2018-12-01 스카디시스템안되는 퀵보구 버서커.. 심지어 버3퀵1..반전 엘키두니?
    0
  • 닉네임
    체강홍차 Level 01   2018-12-01 일러 간지보소 혼자  딴게임에 나올것 처럼 생겼네
    0
  • 닉네임
    강주혁GG8B Level 01   2018-12-02 1턴찍인것만 빼면 좋은거아닌가
    0
  • 닉네임
    흑잔떠서안접음7 Level 08   2018-12-02 미쳤네
    0
  • 닉네임
    라온자인 Level 01   2018-12-02 뭐여 저게;;;;;;;;;
    0
  • 닉네임
    이루시얀 Level 30   2018-12-02 이 분 볼 때마다 기억의 저편에 잠겼던 클레이모어의 백은의 왕 이슬레이? 였던가 그 넘 생각나네요;;;말의 하체에 날개 같은 갑각?에 무기를 들고 있던;;;물론 완전 같지는 않고 비슷한다고 느껴지네요;;;
    0
  • 닉네임
    지나가던오르트씨 Level 47   2018-12-04 스킬 조합이랑 보구 뭔데...개간지로 해놓고...딜라 일 안하네
    0
  • 닉네임
    계정감정사G Level 29   2018-12-15 생각보다 좋은 캐릭이긴 함

    보구 쓰고 나서 별 처리에 따라 다음 턴 운영이 결정되는 캐릭

    열사를 껴서 보구딜링 후 다음턴에서 항우 본인이 패기보단

    오더체인지를 써서 다른 딜러를 불러와서 딜포터로 쓰는 방법도 있음
    0
  • 닉네임
    얀데레마마 Level 33   2018-12-15 5성 대군...이 마마...괜찮겠지요
    0
  • 닉네임
    산의노인 Level 01   2018-12-30 너무 괴물이 되버린
    0
  • 닉네임
    즐겜하세요호홍 Level 25   2019-01-05 최종 아이콘보고 다리우스인줄;;
    0
  • 닉네임
    이성령GG5A Level 01   2019-02-05 무슨 역병신처럼 나왔냐... 킹핫산, 뇌제랑 같이 한번 돌려보고싶다. 간지 쩔듯.
    0
  • 닉네임
    랄디A Level 01   2019-02-13 킹핫산과 함께 다크소울에서도 아무 위화감이 없는 캐
    0
  • 닉네임
    류지호GG8Y Level 01   2019-02-15 흑우랑 발음 비슷해서 와봤더니 그냥 씹갅지였네 ;;
    0
  • 닉네임
    궁예. Level 01   2019-08-22 너흰 아직 준비가 안됐다!
    0
  • 닉네임
    하루군☆ Level 18   2019-08-29 중화 롸봇!
    0
  • 닉네임
    계정감정사G Level 29   2020-02-06 야이씨 ㅋㅋㅋ 개편강화퀘가 왜 엔피차징이나 황금률이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딜라 에에에잇!! ㅋㅋㅋㅋ 

    만약 개편한게 엔피차징이나 황금률 둘중 하나여서 시스템이 됬다면...

    타마모에 차징줘서 수사시 천하 만들어도 항우가 대항마가 됬을꺼 아니야!!


    아 여기까진 페그오가 망하는 지름길이었구요







    강퀘 덕분에 1턴이긴해도 스집이 생겨서 단기 딜찍누면에서 더 좋아진 느낌으로다가 상향됬습니다

    옆그레이드까진 아닌거같고 꽤 괜찮은듯 싶네요


    아 근데 솔직히 사심 좀 담아서 얘기하자면

    얘 진짜 황금률이나 차징 생기면 대박인데 ..

    타마모에 차징줘도 납득할 정도인데 그럼 ㅋㅋㅋ


    암튼 딜 존나 쌘 대군 버서커고

    통상이라해도 페그오라는 게임 특성상 한정보다 통상이 더 먹기 힘듬..

     뽑을거면 픽업떄 뽑으십쇼

    우미인+항우 커플 수집할거면 무조건 뽑으셈

    근데 구리다 구리다 하는데 그것도 시스템캐 기준에서 포커싱 맞출 경우지

    정작 써보면 실 체감 성능이 의외로 상당히 좋다고 느끼는 편

    일단 2연사는 확정인데다가 딜이 존나 썜

    퀵 대군중에서 젤 쌤 

    암굴 버슬이랑은 확실히 좀 다른 딜량임

    시스템만 안되지 2연사는 됨

    퀵계의 신준이라 보믄 됨 

    신준처럼 특공 없다고 까이긴 하는데

    애초에 퀵 대군러들은 특공가진놈이... 몇이나 되더라?

    심지어 특공이 없는데도 딜이 개쌤
    0
  • 닉네임
    병아리이바라키♡ Level 25   2020-02-06 솔직히 딜도 장난 아닌데 보구연사까지 잘되면 너무 벨붕 ㅋㅋㅋㅋㅋ

    (신준은 진짜 에바지만)
    0
  • 닉네임
    곰팅니 Level 12   2020-09-03 ???: 타마모에 차지달리면 페그오 망합니다.

    캐밥: 타마모 아츠50퍼+인류위협특공+공격력업+수급률업+차지50퍼+절대무적=???
    페그오는 이제 망했어...
    0
  • 닉네임
    곰팅니 Level 12   2020-09-03 아 ㅋㅋ 스킬에 달린 일반 무적 1턴하고 보구 약화해제까먹고 안적었네 ....
    이게 게임이냐 시 바 뭐이리 이것저것 다있냐 심지어 배율도 50퍼대야 ㅋㅋㅋ
    양심이 있으면 최소한 아츠배율은 30퍼나 40퍼로해야지 50퍼에 특공까지 붙여놨네 ㅋㅋㅋ 누구는 보구에 즉사붙었다고 딜 개버러지 만들어 놨는데  캐밥은 있는거 다주고는 배율도 최대로 해놨네 ㅋㅋㅋ
    0
  • 닉네임
    하루군☆ Level 18   02:26:37 타마모 차지는 페그오가 망하는 시나라오라고 말한 그런 그에게 온것은 캐밥이었다
    0
  • 닉네임
    거기너얘기좀하지 Level 01   2020-02-16 아스클레피오스 뽑으려다 호부 1장에 와줘서 고맙다, 항우야
    어떻게든 우미인도 데려와줄게~
    0
  • 닉네임
    ㅇへㅇいんしおういん Level 01   2020-04-04 뭐야...저거...무서워
    0
  • 닉네임
    뉴빗쟝 Level 07   2020-08-26 스타 50 에 버버버 쓰면 다 터뜨릴것같다ㄷㄷ
    0
리플 페이지 이동  1 2  

리플쓰기

닉네임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최강협객 최강협객
    • 삼국지혈전 삼국지혈전
    • 소년명장 소년명장
    • 미르4 미르4
    • 엔젤 사가 엔젤 사가
    •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 삼국지난무 삼국지난무
    • 마술양품점 마술양품점
    • 파이널페이트TD 파이널페이트TD
    • 나를따르라 2 나를따르라 2
    • 테라: 엔드리스 워 테라: 엔드리스 워
    • 원신 원신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QCY T9S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갤럭시탭A7 10.4 WiFi 64GB
    500밥알

    리니지2 레볼루션 5,000원권
    5,500밥알

    소녀전선 5,000원권
    5,500밥알

    오버히트 5,000원권
    5,500밥알

    리니지M 5,000원권
    5,500밥알

    스크라쵸

    레제♡

    나가오카게

    울독로

    남극펭秀

    맛있는웃음

    Ca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