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정예 던전인 ‘포자 격전지 심층’과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여주는 신규 펜던트 2종이 추가되었다. 또한, 매일 출석을 통해 펜던트의 보석 각인/연마/초월 재료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 정예 던전 분쟁 지역 ‘포자 격전지 심층’
신규 정예 던전인 ‘포자 격전지 심층’은 자유로운 PK가 가능한 분쟁 지역이다. 캐릭터 레벨 676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권장 전투력은 44,086,100이다.
‘포자 격전지 심층’에서는 몬스터 ‘지그헤이노아’를 비롯해 강력한 용족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에 따라 ‘지그헤이노아’의 신규 몬스터 코어도 추가됐는데, 랭크는 A이며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을 올려주는 효과가 있다.
‘지그헤이노아’ 몬스터 코어는 기존 코어 상자 및 몬스터 코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자 격전지 심층’의 추가에 맞춰 토벌 지원, 정예 던전 퀘스트, 아지트 퀘스트, 혈맹 업적이 추가됐으며, 평판 의뢰 중 던전 관련 의뢰에도 포자 격전지 심층의 몬스터가 적용된다.
■ 신규 펜던트 ‘샹들리에’와 ‘꽃잎의 춤’
신규 펜던트로 ‘샹들리에’와 ‘꽃잎의 춤’이 추가됐다. ‘샹들리에’의 강화 효과는 크리티컬, 크리티컬 저항,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이며, ‘꽃잎의 춤’의 강화 효과는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회피, 명중이다.
펜던트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전용 펜던트 강화주문서’가 필요하다. 이 주문서는 마법 부여 전문 기술 11레벨에서 제작할 수 있다.
‘샹들리에’와 ‘꽃잎의 춤’은 다른 펜던트와 동일하게 6개의 일반 보석과 2개의 특수 보석으로 구성된다. 각 보석은 보석 각인을 통해 완성도를 높이고 능력치를 획득한다.
보석 각인/연마/초월과 관련된 재료는 보석 세공 전문기술을 통해 제작할 수 있다. 일반 보석 각인석은 10레벨, 특수 보석 각인석은 12레벨에 제작이 가능하며, 보석 연마 재료인 펄 파우더는 11레벨에서, 보석 초월 재료인 보석 초월의 돌은 14레벨에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펜던트 추가와 함께 4월 26일까지 출석을 통해 펄 파우더, 보석 초월의 돌, 전문기술 정수 선택상자 등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재료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비교적 쉽게 펜던트를 완성할 기회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