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기초 정보 서브 퀘스트
기초 정보
소비 마력 | 경험치 | |
---|---|---|
6-1 | 19 | 약 1050 |
6-2 | 19 | 약 1050 |
6-3 | 19 | 약 1050 |
6-4 | 23 | 약 1050 |
서브 퀘스트 목록
6-1 | 정답에 1 장 쓰러지지 않고 갑판 비용 220 이하 |
---|---|
6-2 | 정답에 1 장 쓰러지지 않고 갑판 비용 220 이하 |
6-3 | 정답에 1 장 쓰러지지 않고 갑판 비용 220 이하 |
6-4 | 정답에 1 장 쓰러지지 않고 갑판 비용 210 이하 |
서브 퀘스트 보상
※ 클리어 보상은 순서에 게재. 실제 서브 퀘스트의 순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리어 컴 보상 | 크리스탈 × 2 |
---|
클리어 보상 | 콤프 보수 | |
---|---|---|
6-1 | 마나뿌라스 [+50] 50 만 골드 로쉐 A + (물) |
마 도서 SS (화) |
6-2 | 마나뿌라스 [+50] 50 만 골드 프라우 S (물) |
마 도서 SS (수) |
6-3 | 마나뿌라스 [+50] 50 만 골드 버섯 S (물) |
마 도서 SS (번개) |
6-4 | 마나뿌라스 [+50] 카메온 S + (물) 너구리 S (물) |
에테르 유리 |
공략
추천 속성은 물
보스 전투의 난이도는 덜하지만, 도중에 귀찮은 적이 많이 출현한다.특히 카메온가 출현하는 패턴은 기사 회생의 기술 또는 1 턴에 약 9 만 데미지의 화력이 필요로 매우 허들이 높다.
잘 덱을 구축 할 수없는 경우는 발생하지 않도록기도하자.
추천 파티 구성
회복 (아칸소 기술) | 2 장 |
---|---|
전체 지연 | 1 장 |
단체 지연 | 1 장 |
독 (6-1 및 6-3) | 1 장 |
상태 이상 회복 | 2 장 |
보스 전투에 따라 편성을 바꾸자
6-1과 6-3는 독 스킬이 있으면 보스 전을 편하게 할 수있다. 그렇지는 반대로 죽음 기술되어 버리므로, 보스 전투에 맞게 편성을 바꾸자.
적의 출현 패턴
※ 적으로부터 데미지 량은 권장 특성에 도전 한 경우의 수치입니다. 속성의 궁합 데미지 량은 변동합니다.잡어 적 패턴 (1 차전)
※ 1 차전은 공통으로이 적 패턴이 출현하기
왼쪽 | 중 | 오른쪽 | |
---|---|---|---|
HP | 약 31000 | 약 67600 | 약 72800 |
중을두고 기술 모아
피 안을 줄이기 위해 중간 이외를 먼저 쓰러 뜨려 버리자. 쓰러 쉬운 왼쪽에서 노리는 것을 추천.
상태 이상 회복 약화를 해제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도록하고 싶다.
잡어 적 패턴 (2 차전 이후)
※ 다음의 패턴 이외도 출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요주의 적 패턴

1 장 쓰러지지 않고 달성 할 때 귀문. 카메온가 물리적 카운터와 죽음의 초침 (1 장 2 차례), 세계 수가 스킬 반사 (3 장 봉인) 및 체인 해제로 온다.
카메온를 한 번에 이길 화력 (약 9 만 데미지)이 있거나 기사 회생 능력에서 2 회에 쓰러 뜨릴 화력이 없으면 만나게되면 거의 포기 수 밖에 없다.

낙지가 약 3000 데미지의 2 연격 바로 적의 스킬 반사 나 도움말 스킬 봉인을 사용과 이쪽도 매우 어색한 조합. 가능하면 단체 지연 문어를 방지 버리고 싶다.
단체 지연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에는 경감에 견디고있는 동안 맞은 적을 쓰러 뜨려 전체 지연을 사용할 수있게 해 버리는 것도 방법.
보스 전 공략
6-1 (날 뛰어 도는 마물)

() 안은 힘 채울시의 데미지
왼쪽 | 중 | 오른쪽 | |
---|---|---|---|
HP | 약 72800 | 약 72800 | 약 45 |
공격 | 2 장에 600 데미지의 4 연격 단체에 약 1400 데미지 |
2 장에 600 데미지의 4 연격 단체에 약 1400 데미지 |
전체에 약 1200 (3000) 데미지 |
스킬 | 없음 | 없음 | 선제 철벽 방어 힘 모아 |
행동 패턴 / 행동주기
왼쪽 | 2 장 4 연격 → 단체 공격 이후 반복 |
매턴 |
---|---|---|
중 | 2 장 4 연격 → 단체 공격 이후 반복 |
매턴 |
오른쪽 | 선제 철벽 방어 → 힘 모아 → 이후 전체 공격 만 |
매턴 |
독이있는 경우
공략 단계
- 독 → 왼쪽에서 차례로 패배
개막에 독을 사용하면 오른쪽 거북 상관없이 좋다. 1 장씩 확실하게 넘어 가자. 지연이 있으면 더욱 안전하게 싸울 수있다.
독이없는 경우
공략 단계
- 왼쪽 중 → 오른쪽으로 이길
독이없는 경우 경감이 필요하게된다. 다행히 거북은 처음 한 번만 힘 모아을 해 오지 않기 때문에 다음의 전체 공격도 줄일 수 있다면 뒤의 공격은 그렇게도 없다.
6-2 (끝나지 않는 싸움)

스킬 「망자의 원한 '은 패배하는 적의 수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
왼쪽 | 중 | 오른쪽 | |
---|---|---|---|
HP | 약 63200 | 약 83200 | 약 63200 |
공격 | 단체에 약 1200 데미지 | 단체에 약 1500 데미지 | 단체에 약 1200 데미지 |
스킬 | 망자의 원한 분노 (60 % 이하) 소생 (25 % / 분노시) |
망자의 원한 분노 (60 % 이하) 소생 (50 % / 분노시) |
망자의 원한 분노 (60 % 이하) 소생 (25 % / 분노시) |
행동 패턴 / 행동주기
왼쪽 | 단체 공격 만 분노시 : 소생 → 이후 단체 공격 만 |
2 턴 |
---|---|---|
중 | 단체 공격 만 분노시 : 소생 → 이후 단체 공격 만 |
2 턴 |
오른쪽 | 단체 공격 만 분노시 : 소생 → 이후 단체 공격 만 |
2 턴 |
공략 단계
- 전원 화나게 → 이길
공격은 그다지 격렬하지 않기 때문에 소생술을 하늘 공격하는 것을 우선 전원 화나게 버리자.
그 후 단번에 쓰러지면 비교적 쉽게 공략 할 수있다.
6-3 (위기 육박 거리)

() 안은 약화시 데미지
왼쪽 | 중 | 오른쪽 | |
---|---|---|---|
HP | 약 67600 | 약 57600 | 약 45 |
공격 | 전체에 약 1200 (2400) 데미지 | 2 장에 400 (800) 데미지의 5 연격 단체에 약 1200 데미지 |
2 장에 약 (900) 데미지의 5 연격 전체에 약 1200 (2400) 데미지 |
스킬 | 불속성 약화 분노 (50 % 이하) SP 스킬 봉인 (1 장 3 턴 / 분노시) |
없음 | 선제 철벽 방어 |
행동 패턴 / 행동주기
왼쪽 | 불속성 약화 → 이후 전체 공격 만 분노시 : SP 스킬 봉인 → 전체 공격 이후 반복 |
2 턴 |
---|---|---|
중 | 2 장 5 연격 → 단체 공격 이후 반복 |
2 턴 |
오른쪽 | 선제 철벽 방어 → 2 장 5 연격 → 이후 전체 공격 만 |
매턴 |
독이있는 경우
공략 단계
- 독 → 왼쪽 → 중 순에 패배
개막에 독을 사용하면 오른쪽 전갈은 방치로 좋다. 약화 상태 이상 회복으로 해제 해 버리면 나머지는 이길뿐.
독이없는 경우
공략 단계
- 지연 → 왼쪽 → 중 → 오른쪽으로 이길
독이 없으면 개막 전체 지연을 사용 약화를 사용 왼쪽을 우선으로 잡자.
전갈과 타이되면 HP에주의하면서 공격하는 것만으로 OK.
6-4 (씻을 수없는 불안)

() 안은 약화시 데미지
왼쪽 | 중 | 오른쪽 | |
---|---|---|---|
HP | 약 83200 | 약 83200 | 약 67600 |
공격 | 단체에 약 1500 (2800) 데미지 | 단체에 약 1500 (2800) 데미지 | 전체에 약 1200 (2400) 데미지 |
스킬 | 망자의 원한 분노 (60 % 이하) 소생 (50 % / 분노시) |
망자의 원한 분노 (60 % 이하) 소생 (50 % / 분노시) |
불속성 약화 분노 (50 % 이하) SP 스킬 봉인 (1 장 3 턴 / 분노시) |
행동 패턴 / 행동주기
왼쪽 | 단체 공격 만 분노시 : 소생 → 이후 단체 공격 만 |
2 턴 |
---|---|---|
중 | 단체 공격 만 분노시 : 소생 → 이후 단체 공격 만 |
2 턴 |
오른쪽 | 불속성 약화 → 이후 전체 공격 만 분노시 : SP 스킬 봉인 → 전체 공격 이후 반복 |
2 턴 |
공략 단계
- 왼쪽 중 → 오른쪽으로 이길
왼쪽 중을 분노 상태시키고 소생을 하늘 쏘시키고 나서 쓰러 뜨려 가자. 약화를 해제 해 버리면 안전하게 공략 할 수있다.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41,810 | [잡담]좋은하루되세요~ |
|
2023.03.07 | 306 | |
41,809 |
[잡담]lg정보이용료현금화방법 기회는자주오지않는다《 ![]() |
|
2021.11.15 | 263 | |
41,808 |
[잡담]카톡 소액결제미납 내가 궁금했던거 해결ː ![]() |
|
2021.07.30 | 313 | |
41,807 |
[잡담]카톡 구글결제현금 찾으셨나요 ![]() |
|
2021.07.07 | 308 | |
41,806 | [잡담]여기는 은근 역사가 있네 |
|
2021.05.23 | 710 | |
41,805 | [잡담]리베타 |
|
2019.06.09 | 1,072 | |
41,804 | [잡담]쿠폰스 |
|
2019.05.03 | 619 | |
41,803 | [잡담]일판도 (1) |
|
2018.08.18 | 1,385 | |
41,802 | [잡담]일판이 더 좋나요? (2) |
|
2018.04.17 | 1,984 | |
41,801 |
[잡담]일판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4) ![]() |
|
2018.04.15 | 2,293 | |
41,800 | [잡담]13일의 금요일이네요 |
|
2018.04.13 | 707 | |
41,799 |
[잡담]굿모닝.;;; ![]() |
|
2018.04.13 | 670 | |
41,798 | [잡담]굿모닝 (1) |
|
2018.04.12 | 658 | |
41,797 | [잡담]거의 끝물인듯 (1) |
|
2018.03.29 | 1,719 | |
41,796 | [잡담]퀴즈 너무 어려워 |
|
2018.03.20 | 939 | |
41,795 | [잡담]일판 하시는분???? (1) |
|
2018.03.04 | 1,362 | |
41,794 | [잡담]퀴퀴플 하고싶다 |
|
2018.03.04 | 922 | |
41,793 | [잡담]찰지구나...... |
|
2018.03.04 | 756 | |
41,792 |
[잡담]이제 한판 스승님이 갔군요. ![]() |
|
2018.02.23 | 2,014 | |
41,791 |
[갤러리]모두 안녕히..! (6) ![]() |
|
2018.02.23 | 2,163 | |
41,790 |
[갤러리]흑흑흑ㅠㅠㅠ기억에 남을 법한 나름 미모의 카드 를.. ![]() |
|
2018.02.23 | 1,966 | |
41,789 |
[잡담]안녕... ![]() |
|
2018.02.23 | 1,144 | |
41,788 | [잡담]이제 한시간 남은건가... |
|
2018.02.23 | 1,278 | |
41,787 |
[잡담]마지막 스샷 (4) ![]() |
|
2018.02.23 | 2,175 | |
41,786 |
[잡담]다들 사진은 다 찍으셨나요 ![]() |
|
2018.02.23 | 1,653 | |
41,785 | [잡담]하루남았네요 |
|
2018.02.22 | 1,065 | |
41,784 |
[갤러리]소환티켓이 생겨서 써봤습니다 (1) ![]() |
|
2018.02.22 | 1,656 | |
41,783 |
[잡담]하루도 안남은 이 시점에 (1) ![]() |
|
2018.02.22 | 1,474 | |
41,782 |
[잡담]일판 테니스에 신규 캐릭이 나오나봐요 (2) ![]() ![]() |
|
2018.02.21 | 1,692 | |
41,781 |
[소식&정보]2018년 2월 21일 공지 (1) ![]() |
|
2018.02.21 | 1,771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