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어도 |
타입 |
효과 |
커먼 |
패시브 |
AP 250 증가 |
커먼 |
패시브 |
AP 500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AP 750 증가 |
레어 |
패시브 |
AP 1000 증가 |
레어 |
패시브 |
AP 1250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AP 1500 증가 |
커먼 |
패시브 |
AP 5% 증가 |
커먼 |
패시브 |
AP 8%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AP 11% 증가 |
레어 |
패시브 |
AP 14% 증가 |
레어 |
패시브 |
AP 17%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AP 20% 증가 |
커먼 |
패시브 |
HP 500 증가 |
커먼 |
패시브 |
HP 1000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HP 1500 증가 |
레어 |
패시브 |
HP 2000 증가 |
레어 |
패시브 |
HP 2500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HP 3000 증가 |
커먼 |
패시브 |
HP 5% 증가 |
커먼 |
패시브 |
HP 10%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HP 15% 증가 |
레어 |
패시브 |
HP 20% 증가 |
레어 |
패시브 |
HP 25%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HP 30% 증가 |
커먼 |
패시브 |
HP 5% 증가 |
커먼 |
패시브 |
HP 10%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HP 15% 증가 |
레어 |
패시브 |
HP 20% 증가 |
레어 |
패시브 |
HP 25%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HP 30% 증가 |
커먼 |
패시브 |
DP 200 증가 |
커먼 |
패시브 |
DP 400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DP 600 증가 |
레어 |
패시브 |
DP 800 증가 |
레어 |
패시브 |
DP 1000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DP 1200 증가 |
커먼 |
패시브 |
크리티컬 확률 2% 증가 |
커먼 |
패시브 |
크리티컬 확률 4%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크리티컬 확률 6% 증가 |
레어 |
패시브 |
크리티컬 확률 8% 증가 |
레어 |
패시브 |
크리티컬 확률 10%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크리티컬 확률 14% 증가 |
커먼 |
패시브 |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
커먼 |
패시브 |
크리티컬 데미지 15%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크리티컬 데미지 20% 증가 |
레어 |
패시브 |
크리티컬 데미지 25% 증가 |
레어 |
패시브 |
크리티컬 데미지 30% 증가 |
유니크 |
패시브 |
크리티컬 데미지 35% 증가 |
커먼 |
패시브 |
스킬 발동 확률 1% 증가 |
커먼 |
패시브 |
스킬 발동 확률 2% 증가 |
언커먼 |
패시브 |
스킬 발동 확률 3% 증가 |
레어 |
패시브 |
스킬 발동 확률 4% 증가 |
레어 |
패시브 |
스킬 발동 확률 5% 증가 |
유니크 |
패시 브 |
스킬 발동 확률 6% 증가 |
커먼 |
액티 브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 공격시 데미지 10% 증가 |
커먼 |
액티 브 |
[5%확률] 상대 방어옵션 무시 |
커먼 |
액티브 |
[6%확률] 상대 방어옵션 무시 |
언커먼 |
액티 브 |
[7%확률] 상대 방어옵션 무시 |
레어 |
액티 브 |
[8%확률] 상대 방어옵션 무시 |
레어 |
액티 브 |
[9%확률] 상대 방어옵션 무시 |
유니크 |
액티 브 |
[10%확률] 상대 방어옵션 무시 |
커먼 |
액티 브 |
스킬 데미지 10% 증가 |
커먼 |
액티 브 |
스킬 데미지 12% 증가 |
언커먼 |
액티 브 |
스킬 데미지 14% 증가 |
레어 |
액티 브 |
스킬 데미지 16% 증가 |
레어 |
액티 브 |
스킬 데미지 18% 증가 |
유니크 |
액티 브 |
[10%확률] 일반공격 데미지 12% 증가 |
커먼 |
액티 브 |
[10%확률] 일반공격 데미지 14% 증가 |
언커먼 |
액티 브 |
[10%확률] 일반공격 데미지 16% 증가 |
레어 |
액티 브 |
[10%확률] 일반공격 데미지 18% 증가 |
레어 |
액티브 |
[10%확률] 일반공격 데미지 2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상대 DP를 200 무시 |
커먼 |
액티브 |
상대 DP를 400 무시 |
언커먼 |
액티브 |
상대 DP를 600 무시 |
레어 |
액티브 |
상대 DP를 800 무시 |
레어 |
액티브 |
상대 DP를 1000 무시 |
커먼 |
액티브 |
[10%확률] 상대 DP를 20% 무시 |
커먼 |
액티브 |
[10%확률] 상대 DP를 40% 무시 |
언커먼 |
액티브 |
[10%확률] 상대 DP를 60% 무시 |
레어 |
액티브 |
[10%확률] 상대 DP를 80% 무시 |
레어 |
액티브 |
[10%확률] 상대 DP를 100% 무시 |
유니크 |
액티브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 3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자신보다 AP가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자신보다 AP가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10% 증가 |
커먼 |
액티브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레어 |
액티브 |
자신보다 등급이 낮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 50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체력이 50% 이하 일 때 데미지 1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체력이 15% 이하 일 때 데미지 2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 50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1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 일때 데미지 50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10% 증가 |
유니크 |
액티브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 일때 데미지 500 증가 |
커먼 |
리액션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20% 감소 |
커먼 |
리액션 |
[10%확률] 상대 일반공격 무시 |
유니크 |
리액션 |
[11%확률] 상대 일반공격 무시 |
언커먼 |
리액션 |
[12%확률] 상대 일반공격 무시 |
레어 |
리액션 |
[13%확률] 상대 일반공격 무시 |
레어 |
리액션 |
[15%확률] 상대 일반공격 무시 |
커먼 |
리액션 |
[10%확률] 상대 스킬공격 무시 |
유니크 |
리액션 |
[11%확률] 상대 스킬공격 무시 |
언커먼 |
리액션 |
[12%확률] 상대 스킬공격 무시 |
레어 |
리액션 |
[13%확률] 상대 스킬공격 무시 |
유니크 |
리액션 |
[15%확률] 상대 스킬공격 무시 |
커먼 |
리액션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0% 감소 |
커먼 |
리액션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1% 감소 |
언커먼 |
리액션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2% 감소 |
레어 |
리액션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3%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15% 감소 |
커먼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0% 반격 |
커먼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2% 반격 |
언커먼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4% 반격 |
레어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6% 반격 |
레어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0% 반격 |
커먼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0% 반격 |
커먼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2% 반격 |
언커먼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4% 반격 |
레어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6% 반격 |
레어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0% 반격 |
커먼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0% 감소 |
커먼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2% 감소 |
언커먼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4% 감소 |
레어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16% 감소 |
레어 |
리액션 |
상대 일반공격 데미지 20% 감소 |
커먼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0% 감소 |
커먼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2% 감소 |
언커먼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4% 감소 |
레어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16% 감소 |
레어 |
리액션 |
상대 스킬공격 데미지 20% 감소 |
커먼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2% 감소 |
커먼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4% 감소 |
언커먼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6% 감소 |
레어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8% 감소 |
레어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AP 10% 감소 |
커먼 |
리액션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5% 감소 |
커먼 |
리액션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7% 감소 |
언커먼 |
리액션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9% 감소 |
레어 |
리액션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1% 감소 |
레어 |
리액션 |
일반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5% 감소 |
커먼 |
리액션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5% 감소 |
커먼 |
리액션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7% 감소 |
언커먼 |
리액션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9% 감소 |
레어 |
리액션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1% 감소 |
레어 |
리액션 |
스킬공격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5% 감소 |
언커먼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 DP 10% 감소 |
커먼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5% 증가 |
커먼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7% 증가 |
언커먼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9% 증가 |
레어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1% 증가 |
레어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15% 증가 |
커먼 |
리액션 |
[10%확률]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50% 반격 |
커먼 |
리액션 |
[10%확률]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60% 반격 |
언커먼 |
리액션 |
[10%확률]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70% 반격 |
레어 |
리액션 |
[10%확률]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80% 반격 |
레어 |
리액션 |
[10%확률]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90% 반격 |
유니크 |
리액션 |
자신보다 등급이 높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AP 20% 증가 |
유니크 |
리액션 |
이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천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마계속성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받는 데미지 30% 반격 |
유니크 |
리액션 |
자신과 등급이 같은 상대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유니크 |
리액션 |
[2%확률] 상대 모든 공격 무시 |
레어 |
리액션 |
자신 HP가 50%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10% 반격 |
유니크 |
리액션 |
상대의 희귀도가 유니크, 레어일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상대의 희귀도가 언커먼, 커먼일때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낮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자신보다 상대 공격력이 높으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 |
유니크 |
리액션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유니크 |
리액션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유니크 |
리액션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자신 HP 500 회복 |
레어 |
리액션 |
이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레어 |
리액션 |
천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레어 |
리액션 |
마계속성에게 데미지를 받았을 때, 상대에게 받은 데미지 30% 반격 |
레어 |
리액션 |
자신 HP 15% 이하일때 적 전체에게 받은 데미지 20% 반격 |
유니크 | 리액션 |
데미지를 받았을 때, 파티 AP 3% 증가 |
리플
4건 l 1/1 페이지-
신고 2013-03-28 감사합니다0
-
신고 2013-03-28 파티적용은별로없냉0
-
신고 2013-03-29 흐미.. 잘보고갑니다 하앗0
-
신고 2013-04-06 잘보고가유~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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