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메뉴숨기기

스파이럴캣츠 / unknown
에오스레드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 캐릭터정보
  • 아이템정보
  • 카드정보
  • 보조스킬정보
  • 칭호정보


초보자를 위한 게임 단축키 소개!!  

  • 댓글0
  • 등록일 : 2015-07-23 19:45:47

[단축키 소개]

 

저희 슈퍼스타파이터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단축키는 복잡하지 않습니다+_+

 

블X자X 게임 중 스X 크XX트나 워X래프X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익히실 수 있어요~_~

하지만!! 저희 슈퍼스타파이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단축키는~ 기본중에 기본인 공격 단축키 입니다!!

(이딴걸 단축키 소개라고 하는 저도 많이 민망하네요ㅠ_ㅠ 그만큼 어렵지 않다는걸 알아주세요!!)

일명 어택 땅이라고 하죠!! ㅋㅋ A 버튼을 눌른 뒤 땅을 클릭하거나 적을 클릭하면 공격이 되요 ㅎ_ㅎ


2_1.gif

 

읔.... 가만있는애 때리다가 스턴 먹었어요....ㅠㅠ

 

 

다음으로 알려 드린 단축키는 바로바로!! 홀드 입니다~

홀드는 이동중인 파이터가 제자리에 멈춰 주변 적을 공격하는 단축키 입니다^^

(호...홀드는... 딱히 액션이 없는 단축키라 이미지를 보여드릴만한게 없네요....OTL)

 

 

다음 단축키는 스페이스바인데요?!

스페이스바는 다른 화면을 보고 있다가 파이터에게 바로 이동하고 싶으실 때!! 사용하는 단축키랍니다 퐈하하


무제-2.gif

 

다른데를 보고 있다가!! 휙 하니 이동하네요 ㅎㅎ

 

 

이번 단축키는 AOS 모드에만 있는 단축키로 상대방을 도발(?!)하는 단축키 인데요~

 

컨트롤 1부터 3까지 누르시면 다음과 같은 도발 액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제가 존슨이 좋아서 존슨으로 보여 드렸어요+_+ 소리를 들어보고 싶으시면 내일 프리 시즌이 오픈된 후에 직접 해보시면 더 좋아요 ㅎㅎ)


2_3.gif
2_4.gif
2_5.gif


존슨은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상대방을 열받게 하는 재주가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지금부터 설명드릴 단축키는 크래프트 모드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단축키를 설명 드릴께요~

 

크래프트 모드에서도 위에 설명드린 단축키는 당연히!!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구요(도발 빼구요...ㄷㄷ)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를 알아보러 가시죠 출바알~~~

 

 

크래프트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 그 첫번째는 부대지정입니다!!

 

부대지정 단축키는 다들 아시겠지만 유명한 그 게임(더는 말 안할래요)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단축키 인데요

부대 지정할 유닛을 선택하시고~ 컨트롤을 누르시고~ 숫자를 누르시면~ 부대 지정이 되요 ㅎㅎ

(참 쉽죠잉~부대 지정은...딱히... 움직이는 그림을 보여드릴게 없네요....)


2_6.jpg

다음으로 크래프트 모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는~~ 부대 제외 단축키 입니다!!

많은 유닛을 한번에 선택하고~ 일부 유닛만 제외하고 싶다!! 하실 때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

그 단축키는 바로바로!! 쉬프트네요~

2_7.gif

쉬프트를 누르고 제외할 유닛을 뙇!!뙇!! 클릭하면 걔네만 빼고 나머지만 선택이 되있어요 ㅎㅎ

 

 

여기까지!! 저희 슈퍼스타파이터에서 사용하시는 간단한 단축키에 대해 설명 드렸어요!!

정말 참 쉽지 않았나요~?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60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댓글 0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닉네임
글번호 글제목 닉네임 글작성일 조회수
2,239 [잡담]인벤 아이디 구하고있습니다 2020.05.05 6
2,238 [잡담]안녕하세요~ 2020.01.17 9
2,237 [잡담],.. 2019.09.09 9
2,236 [기대평].. 2019.09.09 5
2,235 [게임버그].. 2019.09.05 9
2,234 [잡담]인사 2019.09.05 10
2,233 [잡담]우머나이저 인사이드아웃 쇼핑몰 할인 및 .. 2019.08.07 9
2,232 [교환/나눔]각종 게임 계정 구글 계정 판매 합니다 2019.03.29 9
2,231 [잡담]들어가도 사람이 없어... 2017.04.30 73
2,230 [잡담]게임은 아직 망하지는 않았던데... 2017.04.28 83
2,229 [잡담]죽은겟 살리기 요런 프로젝트 해야할듯 2017.04.22 17
2,228 [잡담]거의 한달만에 왔는데 2017.01.25 47
2,227 [잡담]겟이 완전히 죽었나보네요 2016.12.23 53
2,226 비밀글입니다. 2016.11.09 7
2,225 [잡담]뭔가 재밌어보이는데? 2016.09.20 166
2,224 [잡담]겟이 살아나질 않네요 2016.09.16 28
2,223 [잡담]홍길동 좋네요 2016.09.02 32
2,222 [잡담]핸폰게임이나 해야겠다 2016.07.13 47
2,221 [잡담]비가 자주 오네 2016.07.06 32
2,220 [잡담]무쟈게 덥구나 ㄷㄷㄷ 2016.07.05 30
2,219 [잡담]겜 하는 사람 있나요?? 2016.06.29 118
2,218 [잡담]춥다 ㄷ 2016.06.28 34
2,217 [잡담]오늘하고 내일만 버티면 2016.06.23 50
2,216 [잡담]장마철인가 봅니다 2016.06.22 33
2,215 [소식&정보]6월 22일(수) 정기점검 안내 2016.06.21 72
2,214 [잡담]하루에 최대 5판이 적당 ㅎ 2016.06.16 75
2,213 [잡담]밥먹고 나니 겜도 하기 귀찮아짐 ㅋ 2016.06.14 55
2,212 [잡담]컴터도 쉬고 나도 쉬고 ㅋ 2016.06.13 46
2,211 [잡담]내일이 불금이다 ㅋㅋ 2016.06.09 42
2,210 [잡담]야구장 가고 싶다 ㅋ 2016.06.08 27
1 2 3 4 5 6 7 8 9 10  맨끝 
    • 즐겨찾기 없음
    내 즐겨찾기 관리
  • 추천퀵링크
    • 소년명장 소년명장
    • 삼국지 레전드 삼국지 레전드
    • SINoALICE -시노앨리스- SINoALICE -시노앨리스-
    • Romancing SaGa Re;univerSe Romancing SaGa Re;univerSe
    • 그랑삼국 그랑삼국
    • 스톤에이지 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 칠국지 칠국지
    • 라스트쉐도우 : 신세계 라스트쉐도우 : 신세계
    • 삼국연의M 삼국연의M
    •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 뮤 아크엔젤 뮤 아크엔젤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태클라스트 APEX tPad8
    2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mAh 5세대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7,920밥알

    메가박스 예매권 1인
    11,000밥알

    리니지2 레볼루션 5,000원권
    5,500밥알

    Pidge

    쏠트버그

    두산베에어

    쭈쏭

    기삭굴1

    광포한날다

    베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