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06-25 13:53:42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썰루션 시즌10, ‘변신’ 시스템 최초 공개!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공식 라이브 방송 ‘썰루션’이 10번째 시즌으로 돌아왔다. 새로운 쿠폰과 양질의 게임 정보로 찾아온 썰루션은 ‘변신’ 화면을 최초 공개하며 많은 유저의 주목을 받았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레볼루션 유저들을 위한 ‘썰루션’이 돌아왔다!

‘썰루션’은 리니지2 레볼루션 유저들과 소통하며 게임 정보 및 쿠폰 보상을 제공하는 방송이다. 어느덧 10번째 시즌을 맞이한 썰루션은 터줏대감 ‘정인호’와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지인’이 ‘장혜리’로 개명하여 MC에 합류했다. 패널에는 게임 전문가 ‘플라’와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단군’이 함께 한다.

썰루션 시즌10은 총 4화로 진행되며 1~2화는 업데이트 특별편으로 구성되어 유저들에게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미리 제공한다. 1화에선 개발자 노트로 화제가 되었던 최상위 변신체와 월드 던전에 대한 인게임 정보가 공개됐다.

▲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MC ‘장혜리’가 썰루션에 다시 합류했다.





■ ‘변신’ 시스템, 인게임 화면 최초 공개!

썰루션에서 ‘변신’ 시스템의 실제 게임 화면이 최초 공개됐다. ‘변신’이란 메인 캐릭터가 일정 시간 동안 새로운 외형으로 변경되고 변신체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변신체는 각각의 강력한 고유 스킬이 존재하며 고정된 패턴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제약이 있는 ‘듀얼 클래스’와 달리 전쟁 중에도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장의 흐름을 바꾸는 역할을 한다. 썰루션 시즌10 1화에서는 최상위 변신체인 UR등급 척후대장 ‘크로우 레인저’, UR등급 돌격대장 ‘크로우워해머’, LR등급 기사단장 ‘레이븐로드’가 공개됐다.

▲ 썰루션 시즌10 1화에서 최상위 변신체 3종의 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크로우레인저’, 광역 상태 이상기와 반격 스킬!

UR등급 변신체 척후대장 ‘크로우레인저’는 주력 무기인 ‘활’로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변신체다. 첫 번째 스킬 ‘인피니트 애로우’는 광범위한 지역에 넉다운과 이동속도 감소 피해를 주기 때문에 거점을 수비할 때 활용도가 높은 기술이다.

두 번째 액티브 스킬 ‘라이트닝 대거’ 타겟팅이 되었을 때 반격할 수 있는 단검 스킬이다. 사용 시 적에게 순간 이동한 뒤 침묵 시켜 스킬을 봉인한다. 이후 10% 이상의 피해를 받으면 은신이 되기 때문에 생존력 또한 높여주는 기술이다.

▲ UR등급 ‘크로우레인저’는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변신체다.

▲ 인피니트 애로우: 광범위한 지역에 넉다운, 이동 속도 감소, 방어력 감소 효과를 부여한다.

▲ 라이트닝 대거: 적에게 순간 이동하여 침묵시키고 조건부로 은신이 된다.

▲ ‘크로우레인저’의 공개된 스킬 정보(테스트 버전이므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크로우워해머’, 다재다능한 버퍼형 탱커

UR등급 돌격대장 ‘크로우워해머’는 생존력이 뛰어난 탱커형 변신체다. 버프 스킬을 통해 자신이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키고 주위 파티원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여 유리한 전투 환경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액티브 스킬 ‘해머 스트라이크’ 사용 시 일반 공격에 스턴이 추가되어 전방의 적을 쉽게 기절시킬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또한 공격 시 스택이 쌓이고 3스택마다 피해량과 크리티컬이 발동하는 ‘쿵쿵따’라는 패시브를 통해 공격적인 모습도 보여준다.

’크로우워해머’의 생존력과 파티 관련 스킬은 전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유저가 사용하기 적합하다. 월드 던전에서 ‘오르카’ 출현 지역 및 주요 거점을 지킬 때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 ‘크로우워해머’는 높은 생존력을 바탕으로 적을 기절시키고 아군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 해머 스트라이크: 일반 공격이 범위 공격으로 변경되고 기절 효과가 추가된다.

▲ 어웨이크닝: 범위 내 파티원들의 공격력, 공격속도 증가, 자신은 받는 피해량이 감소한다.

▲ ‘크로우워해머’의 공개된 스킬 정보(테스트 버전이므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레이븐로드’, 모든 적을 압도하는 최상위 변신체!

LR등급 기사단장 ‘레이븐로드’는 등에 달린 날개부터 심상치 않은 변신체다. 범위 공격기와 상태 이상기 모두 빈틈없는 근거리 딜러로 저항 불가 확정 스턴,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겸비한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조건부 ‘무적’과 ‘불사’ 모드까지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적을 압도하는 최상위 변신체로서의 위용을 자랑한다.

▲ 최상위 LR등급 변신체 ‘레이븐로드’, 등에 달린 날개부터 심상치 않다.

▲ ‘레이븐로드’는 하늘을 날아다니는 이동 모션이 특징이다.

▲ 퓨리 오브 다크니스: 일반 공격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하고 마지막 공격으로 적을 당겨온다.

▲ 익스텐션: 전방의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 오비디언스: 광범위한 지역에 슬로우 피해, 2타 모두 피격된 적은 행동 불능 상태가 된다.

▲ ‘레이븐로드’의 공개된 스킬 정보(테스트 버전이므로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최상위 변신체의 획득처, ‘월드 던전’ 미리보기!

썰루션에서 ‘월드 던전’의 자세한 모습이 공개됐다. ‘월드 던전’은 최상위 변신체를 차지하기 위해 서버 간의 전쟁이 벌어지는 곳으로 자연스러운 PVP와 지속적인 분쟁이 활발히 일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정보에 의하면 사망 시 강제퇴장 당하지 않으며 1구역은 성과 요새를 가진 혈맹원만 입장할 수 있고 2구역은 1구역에서 획득한 입장권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을 사용하면 하루 동안 2구역을 자유롭게 오갈 수 있다.

▲ ‘월드 던전’은 변신체를 차지하기 위해 서버 간 전쟁이 끊임없이 벌어지는 곳이다.

‘월드 던전’은 입장 가능한 서버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며 ‘탐욕의 전당’보다 상대적으로 다양하고 많은 몬스터가 존재한다.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경험치, 변신체 강화주문서, 변신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던전’에서 가장 중요한 지역은 주요 보상을 드랍하는 ‘오르카’ 출현 포인트다. 3개의 포인트 중 한 곳에서 오르카가 무작위로 출현하기 때문에 해당 포인트를 점령하고 지키는 전략이 필요하다.

참고로 ‘텔레포트 주문서’ 및 ‘파티장에게 이동’ 기능은 사용할 수 없으며 모두 걸어서 이동해야 한다. ‘오르카’ 출현 포인트로 가는 길목에서 서버 간에 막고 뚫으려는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 주요 보상을 드랍하는 ‘오르카’는 3곳 중 한 곳에서만 랜덤으로 출현한다.

▲ ‘오르카’ 출현 지역 근처 길목에서 치열한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보인다.



■ 소통을 위한 ‘유저 QnA’와 ‘장비 감정단’

신규 코너 ‘유저 QnA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질문을 받고 개발자의 답변을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이다. 1회차 질문은 혈맹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방법과 변신 전투력에 관한 질문으로 자세한 개발자 답변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유저 QnA’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질문을 받고 개발자 답변으로 소통하는 코너다.[신청 링크]

썰루션의 인기 장수 코너 ‘장비 감정단’도 진행됐다. 사연을 신청받고 선정한 유저의 장비를 대신 강화해주는 장비 감정단은 예상 강화 수치를 달성하거나 최대 강화 성공 시 시청자들에게 쿠폰 보상을 제공한다.

▲ 사연 신청자의 장비를 대신 강화해주는 ‘장비 감정단’도 진행됐다.[신청 링크]



■ 시즌10 ‘럭키’ 쿠폰 입력하고 새로운 행운을 잡아보자!

썰루션 시즌10의 큰 변화 중의 하나는 돌발 쿠폰 선착순 인원이 5,000명으로 늘어난 것이다. 실시간으로 썰루션을 시청 유저는 지난 시즌보다 수월하게 ‘소환상자 뽑기권 10개’, ‘불완전한 에테르 4개’ 등의 돌발 쿠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썰루션’을 시청만 해도 대박 쿠폰 보상들이 쏟아진다!

▲ ‘돌발 쿠폰’은 선착순 인원이 5,000명으로 늘어나 지난 시즌보다 수월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새로 추가된 ‘럭키’ 쿠폰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실시간 시청자들을 위해 보강된 쿠폰으로 추첨으로 뽑은 보상을 선착순 2,000명에게 지급한다. 1회 방송에서는 추첨 보상으로 ‘미확인 전설 탈리스만’이 지급되는 등 방송에 집중하는 시청자들에게 한정적인 고급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시청자 2,510명부터 시작하는 시청자 달성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청 인원이 늘어날수록 상위 보상으로 바뀌며 최대 시청자 5,810명 달성 시 ‘미확인 전설 탈리스만’ 1개와 ‘망각의 모래’ 1개를 모든 유저에게 제공한다. 썰루션 시즌10은 7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 럭키 쿠폰은 ‘미확인 전설 탈리스만’ 등 추첨으로 뽑은 고급 보상을 실시간 시청 유저에게 한정 제공한다.

▲ 시청자 5,810명 달성 시 모든 시청자에게 ‘미확인 전설 탈리스만’ 1개와 ‘망각의 모래’ 1개를 지급한다! 

▲ 썰루션 시즌10은 7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91
43
14
6
3
2
  • 댓글 156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56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16,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