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2-04-15 15:06:26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더 새로운 변신! 신규 LR등급 변신체 2종 등장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4월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LR등급 변신체 2종을 공개했다. ‘레이븐로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최상위 변신체가 늘어남에 따라 유저들은 새로운 전투와 전략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플레임버스트’, 전투 지속력 높은 근접 딜러

첫 번째 신규 LR등급 변신체 ‘플레임버스트’는 쌍수 무기를 사용하는 근접 딜러다. 빠른 공격 모션과 적에게 화상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이며 3개의 액티브 스킬이 모두 공격 스킬로 구성되어 있다.


▲ ‘플레임버스트’는 쌍수 무기를 사용하는 LR등급 변신체다.

▲ 빠른 공격 모션과 화상 피해를 주는 것이 특징!


‘플레임버스트’의 액티브 스킬은 적에게 화상 피해를 주는 2개의 범위 기술과 적을 기절시키는 1개의 광역기로 구성되어 있다. 적을 ‘화상’ 상태로 만들면 패시브 스킬 ‘플레임 마스터’가 발동하여 플레임버스트 본연의 강력한 힘이 깨어난다.


▲ 블레이징 소울: 화염을 일으켜 적에게 피해를 주고 화상 상태로 만든다.

▲ 버닝 크로스 슬래시: 적에게 화상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 맥시멈 버스트: 적을 기절시킨 후 중앙 지역에 추가 피해를 가한다.


‘플레임버스트’ 강화 레벨 +3에 획득하는 ‘플레임 마스터’는 자신의 기술로 화상 상태가 된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받는 피해량은 감소하는 패시브 스킬이다. 공격 시 일정 확률로 화상을 적용하기 때문에 액티브 스킬과 연계하여 적을 지속적인 화상 상태로 만들 수 있다.

무엇보다 강화 레벨 +5에 획득하는 ‘킬링 인스틴트’는 PvP에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플레이어 킬 시 최대 체력의 20%를 회복하고 해로운 효과를 모두 제거하며 피해량까지 증가하기 때문이다. 전쟁에서 높은 전투 지속력을 부여하는 패시브 스킬이다.


▲ ‘플레임버스트’ 변신 전용 액티브&패시브 스킬 효과.





 ‘제로스톰’, 카이팅에 능한 원거리 딜러

‘제로스톰’은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의 이점을 살릴 수 있는 두 번째 신규 LR등급 변신체다. 상대방의 이동 속도는 감소시키고 자신은 반대로 속도를 높여 원거리에서 적을 괴롭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제로스톰’은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LR등급 변신체다.

▲ 적의 이동을 제한하고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제로스톰’의 액티브 스킬은 대부분 적의 이동 스킬을 제한하는 효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콜드 피어서’는 15초간 일반 공격에 적의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추가하고 자신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를 증가시키는 버프 스킬이다.

공격 스킬 ‘앱솔루트 제로 샷’은 냉기 화살로 적을 기절시키고 받는 회복량까지 감소시킨다. 광역기 ‘프로즌 월드’는 냉기 지대를 생성하여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든 뒤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해당 스킬 효과를 활용하면 적과 거리를 유지하며 공격하는 카이팅이 가능해진다.


▲ 콜드 피어서: 자신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 증가, 일반 공격에 적 이동속도 감소 효과 추가.

▲ 프로즌 월드: 적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든 뒤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 앱솔루트 제로 샷: 냉기 화살로 적을 기절시키고 받는 회복량을 감소시킨다.


‘제로스톰’ 변신체 강화 레벨 +3을 달성하면 사냥 및 지속 교전에서 강력한 위력를 발휘하는 ‘카운터 애로우’가 활성화된다. ‘카운터 애로우’는 공격 성공 시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점점 증가하며 7번 공격 성공 시 일반 공격 피해량이 증가하고 기절효과까지 추가되는 패시브 스킬이다.

변신체 강화 레벨+5를 달성하면 한 번의 추가 목숨을 제공하는 ‘임모탈 제로스톰’이 활성화된다.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을 경우 사망하지 않고 잠시 무적 상태가 되며 모든 공격이 크리티컬로 적중된다. ‘임모탈 레이븐’과 달리 1초간 행동 불가 상태가 되지만 무적이 4초간 지속되고 회복 제한을 받지 않는다.


▲ ‘제로스톰’ 변신 전용 액티브&패시브 스킬 효과.



■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하는 방법은?

먼저 4월 14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월드 던전 2구역 토벌대 사냥터 : 욕망의 숲”에서 신규 LR등급 변신체 ‘플레임버스트’와 ‘제로스톰’을 획득할 수 있다. ‘욕망의 숲’은 토벌대 선발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혈맹이 결정된다.

토벌대 선발전은 매월 4주차 일요일에 진행되며 요새 및 성을 보유한 혈맹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 기간이 되면 [던전] → [월드 던전] → [2구역] → [시험의 협곡]에서 진행할 수 있다.


▲ 새로 추가된 월드 던전 2구역 토벌대 사냥터 : 욕망의 숲에서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다.


변신체 합성을 통해서 신규 LR등급 변신체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메뉴] → [캐릭터] → [변신] 탭에서 합성을 진행할 수 있으며 UR등급 변신체 3개를 합성하면 30% 확률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한다.

참고로 조합 탭에 추가된 신규 변신체 소울 조합식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변신체 강화로 파괴된 소울 조각 100개가 모였다면 해당 변신체로 조합할 수 있다.


▲ UR등급 변신체 3개를 합성하면 30% 확률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다.

▲ 변신체 합성으로 신규 LR등급 변신체 2종 획득 가능!


업데이트 기념으로 오픈한 “신규 LR 변신체 도전!” 상점에서 신규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는 상품이 4월 28일 오전 10시까지 판매된다. 신규 변신체가 포함된 상품은 ‘고급 4강~8강 변신체 소환 패키지’와 ‘스페셜 변신 전용 소환상자 패키지’ 2종이다.

‘고급 4강~8강 변신체 소환 패키지’는 오픈 시 최대 +8강 플레임버스트, +8강 제로스톰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3회 구매하면 ‘LR등급 변신체 선택상자’ 1개가 1회 한정 지급된다.

레드다이아로 구매 가능한 ‘스페셜 변신 전용 소환 패키지’는 오픈 시 최대 +6강 신규 LR등급 변신체, S-LR등급 찢어진 복구권 조각 등을 확률에 따라 1종 획득한다. 찢어진 복구권은 [공방] → [조합] → [기타] 탭에서 필요한 수량을 모아 완성된 복구권으로 조합할 수 있다.


▲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상점이 4월 28일 오전 10시까지 오픈한다.

▲ ‘스페셜 변신 전용 소환상자’에서 최대 +6 신규 LR등급 변신체, 찢어진 복구권 조각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등급별 ‘찢어진 복구권 조각’은 공방에서 필요한 수량을 모아 조합할 수 있다.


“신규 LR 변신체 도전!” 탭의 3종 패키지를 구매하면 ’낡은 황금 열쇠’가 추가로 제공된다. ‘낡은 황금 열쇠’는 [메뉴] → [이벤트] → [변신의 유물상자]에 진입하여 이벤트 참여 시 소모된다.

‘변신의 유물상자’ 이벤트는 당첨 순위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1위에 당첨될 경우 신규 LR등급 변신체, 변신체 복구권, UR등급 아티팩트 각성석 중 해당 시간대 명시된 고급 상품이 제공된다. 상품과 수량은 12:00와 00시 1일 2회 갱신되며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 순식간에 상품이 동나는 ‘변신의 유물상자’ 이벤트! 매일 오전 00시, 12시에 수량이 채워진다.


변신 세트 도감이 확장되면서 세트 완성 보상으로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다. +6 트리샤, +5 크로우레인저, +5 크로우워해머를 등록하여 ‘트리플 소울 콜렉션9’를 완성했다면 세트 완성 전투력과 함께 신규 LR등급 변신체가 포함된 ‘LR등급 변신체 선택상자’ 1개가 제공된다.

도감 탭에서는 추가된 2종의 신규 LR등급 변신체 도감을 확인할 수 있다. +4강, +6강, +8강, +10강 도감 활성화 시 전투력을 크게 높여주며 세트 도감과 달리 활성화한 변신체는 사라지지 않는다.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활용하여 변신 도감과 세트 도감을 완성하고 전투력을 크게 높여보자.


▲ 확장된 변신 ‘세트 도감’에서 세트 완성 전투력과 신규 LR등급 변신체를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변신체 2종의 ‘도감’을 활성화하여 캐릭터 전투력을 크게 높여보자.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103
57
16
6
1
0
  • 댓글 173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73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