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12-24 16:06:33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레볼루션과 함께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UR~LR 변신체 소환상자, 영웅 스터드 소환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특별한 접속 보상, 크리스마스 선물 주머니! 

12월 24일부터 12월 30일까지 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주머니’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선물 주머니’ 사용 시 변신체 강화주문서 30개, UR~LR 변신체 소환상자 1개,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5개 등 가치 높은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접속한 유저의 계정 편지함으로 매일 3개씩 제공되며 12월 25일에는 무려 7개의 ‘크리스마스 선물 주머니’가 지급된다. 크리스마스 날이 밝으면 리니지2 레볼루션부터 접속하는 것을 잊지 말자.


 이벤트 기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주머니’를 제공한다.

▲ ‘크리스마스 선물 주머니’ 사용 시 구성품 목록 중 1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 보상이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기념 빙고 이벤트!

크리스마스 빙고! 이벤트가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진행된다. 빙고 추첨권을 사용하면 랜덤 위치의 빙고 칸이 열리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칸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은 룬 각성석 조각, 마프르의 가호 조각, 변신체 강화주문서, 장인의 징표, 특급 의뢰 티켓 등이다.

빙고 진행에 필요한 추첨권은 결투장(2개), 소환석 던전(2개) , 장비 던전(2개) , 경험치 던전(3개) , 오만의 탑(2개)을 플레이하여 획득할 수 있다.


▲ 이벤트 메뉴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빙고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 빙고 진행에 필요한 추첨권은 5개 미션을 수행하여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의 가장 큰 묘미는 원하는 보상을 획득하기 위해 빙고 라인를 완성하는 것이다. 라인 끝에 있는 라인 완성 보상은 판당 최대 3개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3개 획득 시 다음 빙고판으로 교체된다. 

빙고 라인 완성 보상은 하거인의 연구일지,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사이하의 가호 랜덤 상자, 만능 코어 등 고급 아이템으로 준비되어 있다. 입맛에 맞는 보상을 목표로 설정하고 빙고를 완성해 보자. 

참고로 원하는 칸을 선택하여 열 수 있는 ‘빙고 황금 찬스 카드’를 사용하면 이벤트를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빙고 황금 찬스 카드’는 12월 24일부터 1월 6일까지 매일 접속 보상으로 모든 유저에게 제공된다.


▲ 빙고 라인 보상은 빙고판당 최대 3개까지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

▲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라인 완성 보상 리스트.


이벤트 기간 꾸준히 빙고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빙고 완료 누적 보상으로 벨트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누적 보상은 빙고 라인 완성 보상 3회 획득 시 1회 카운트되며 7회까지 제공된다.

희귀 스터드 소환상자를 시작으로 벨트 연마제, 벨트 초월의 돌 등이 제공되며 최대 누적 횟수 7회 달성 시 시 ‘영웅 스터드 소환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 라인 완성 보상 3개를 선택하면 빙고판이 교체되고 누적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최대 7회까지 제공되는 누적 보상 리스트.



■ +5강 레이븐 로드 소울 획득의 기회!

특별 상점에서 ‘산타의 변신&다이아 선물팩’이 판매 된다. 구성품인 ‘산타의 변신&다이아 선물 상자’ 사용 시 확률에 따라 +5강 레이븐로드 소울, UR~LR등급 강화된 변신체 소환상자, 10만 블루다이아 상자 등 대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참고로 ‘UR~LR등급 강화된 변신체 소환상자’는 사용 시 UR~LR 변신체의 +4강~+8강의 강화된 변신체 소울 중 1종을 확률에 따라 획득하는 상자다.


▲ 대박 아이템을 노릴 수 있는 산타의 변신&다이아 선물 상자가 판매된다.

▲ +5강 레이븐로드 소울을 비롯하여 다양한 고급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 ‘강화된 변신체 소환상자’ 사용 시 +4~+8강의 강화된 변신체 소울을 1종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아가시온 UR 승급에 필요한 아가시온 영혼 수정 100개와 신규 아가시온 전용 소환상자 3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산타의 신규 아가시온 선물팩’이 판매된다.

변신체 유지 시간을 증가시켜주는 신규 망토 ‘크로우즈 기사단의 망토’를 구매한 유저라면 ’산타의 망토 성장 선물팩’의 도움을 받아 문양 각인 등 망토 성장 시간을 빠르게 단축할 수 있다.



■ 크리스마스엔 혈맹원들과 혈맹 던전 정복하기!

혈맹 던전 ‘바르칼론의 흔적’에 영웅 난이도가 추가됐다. 지금까지 없던 혈맹 던전 최상위 난이도인 만큼 새로운 패턴의 추가로 더 강력해진 바르칼론을 만날 수 있다. 기준 인원은 45인으로 혈맹원 혹은 서버 유저들에게 지원 요청을 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 혈맹 던전 바르칼론의 흔적에 ‘영웅’ 난이도가 추가됐다.


‘바르칼론의 흔적’ 영웅 난이도의 주의 패턴은 ‘불씨’와 ‘파멸의 웅덩이’다. 불씨가 붙은 캐릭터는 약 5초 후 넘어지며 파멸의 웅덩이를 형성한다.

파멸의 웅덩이를 지나가는  캐릭터는 지속 피해를 받으며 ‘불씨’ 상태의 캐릭터는 웅덩이 위에서 ‘공포’ 상태가 추가되므로 접근 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영웅 난이도의 ‘바르칼론의 피조물’은 파멸의 웅덩이로 유인하여 처리해야 하므로 클리어를 위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혈맹원들은 언데드 몬스터 상대로 효과적인 ‘소멸’ 특성 무기와 ‘불멸’ 특성 방어구를 장착하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할 수 있다.


▲ ‘불씨’가 붙은 캐릭터는 약 5초 후 넘어지며 파멸의 웅덩이를 형성한다.

▲ 바르칼로의 피조물은 파멸의 웅덩이로 유인하여 제거해야 한다.

▲ ‘불씨’가 붙은 캐릭터는 파멸의 웅덩이 위에서 공포 상태가 되므로 주의! 


바르칼론의 흔적 영웅 난이도 클리어 시 혈맹 보상으로 신규 탈리스만 ‘바르칼론의 위엄(미확인)’이 지급된다. 흰색의 일반 탈리스만으로 장착 시 ‘크리티컬 저항’, ‘회피’, ‘명중’ 능력치를 부여하며 탈리스만 도감에 등록하면 캐릭터의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을 높여준다.


▲ 신규 탈리스만 ‘바르칼론의 위엄’은 도감 등록 시 물리 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을 높여준다.

개인 참여 보상인 ‘바르칼론(영웅) 코어’는 몬스터 도감에 새로 추가된 ‘혈맹 던전’ 탭에 등록할 수 있다. 도감 레벨업 시 유저들의 선호 옵션인 물리공격력과 마법 공격력을 높여준다. 만능 코어 사용 시 더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다.

참고로 ’바르칼론의 위엄(미확인)’과 ‘바르칼론의 흔적(영웅) 코어 모두 개인 참여 보상으로 제공되는 ‘바르칼론의 영웅 전리품 상자’에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 바르칼론의 흔적(영웅) 코어를 몬스터 도감에 등록하여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바르칼론의 흔적 영웅 난이도는 혈맹 레벨 30 이상부터 도전 가능하다. 권장 전투력은 6,940,000이지만 최상위 난이도인 만큼 많은 혈맹원들의 협동이 필요하다. 파멸의 웅덩이에 주의하면서 오랜만에 등장한 혈맹 던전 신규 난이도를 함께 정복해 보자.

▲ 크리스마스엔 혈맹원들과 함께 ‘바르칼론의 흔적’ 최상위 난이도에 도전해 보자.



김길주 기자 (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98
48
13
4
1
0
  • 댓글 154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54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