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11-12 16:11:23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아가시온 UR등급 추가, 특별한 성장 지원 이벤트 진행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이 11월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아가시온 UR 승급 시스템을 공개했다. UR등급으로 성장 한계치를 높인 아가시온은 캐릭터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 업데이트에 발맞춰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아가시온 성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 아가시온 UR등급 등장, 필요한 승급 조건은?

아가시온 UR 승급은 성장도를 100% 달성한 ‘SR등급 희귀 아가시온’만 진행할 수 있다. 새로 추가된 아가시온 UR 승급 탭에 ①SR등급 희귀 아가시온(MAX 성장), ②아가시온 영혼 수정 100개, ③아가시온 형상석 10개를 올려놓으면 승급 버튼이 활성화된다.


▲ MAX 성장시킨 SR등급 ‘희귀’ 아가시온은 UR 승급을 진행할 수 있다(일부 아가시온 제외).


첫 번째 재료 ‘아가시온 영혼 수정’은 ‘SR등급 희귀 아가시온 영혼’이나 ‘아가시온 형상석’을 분해하여 획득할 수 있다. ’SR등급 희귀 아가시온 영혼’은 분해 시 아가시온 영혼 수정 100개를 제공하며 ‘아가시온 형상석’은 분해 시 3개의 아가시온 영혼 수정을 제공한다.

참고로 콘텐츠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는 불사조, 발로르, 미네르바, 벨렌트, 메데이아, 탈리아, 베스타는 분해할 수 없다. 또한, 황금 요정 및 황금 기사 아가시온은 분해 시 아가시온 영혼 수정을 획득하지 않고 기존과 동일한 황금 가루를 획득한다.


▲ ‘아가시온 영혼 수정’은 SR등급 희귀 아가시온 혹은 아가시온 형상석 분해 시 획득한다.

▲ SR등급 희귀 아가시온 영혼은 분해 시 100개, 아가시온 형상석은 분해 시 3개를 제공한다.

두 번째 재료 ‘아가시온 형상석’은 일반 아가시온 형상석과 전용 아가시온 형상석으로 구분된다.

일반 아가시온 형상석은 일반 아가시온 UR 승급 시 사용되며 소환 상점에서 판매 중인 ‘아가시온 소환상자’를 구매하여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1월 11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월드 레이드: 발라카스 클리어 시 확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아가시온 형상석은 소환 상점의 ‘아가시온 소환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다.

▲ 월드 레이드: 발라카스 클리어 시 ‘아가시온 형상석’이 확정 지급된다.


텐츠 상점에서 획득한 아가시온은 UR 승급 시 ‘전용 아가시온 형상석’이 필요하다. 불사조(성혈전 축제 상점), 발로르(운명의 주화 상점), 전문 기술 아가시온 5종(장인의 징표 상점)은 획득처가 동일한 상점에 추가된 ‘전용 아가시온 형상석’을 구매하여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반면 ‘황금 요정’과 ‘황금 기사’는 UR 승급에 필요한 전용 아가시온 형상석을 아덴성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다. 탐욕의 전당 몬스터를 처치하여 확률적으로 획득해야 한다.

참고로 전용 아가시온 형상석은 분해하여 아가시온 영혼 수정을 획득할 수 없다. 또한 UR 승급에 사용된 SR등급 희귀 아가시온은 반환되지 않으므로 사전에 주의가 필요하다.


▲ 콘텐츠 상점에서 획득한 아가시온은 동일한 상점에서 ‘전용 아가시온 형상석’을 구매할 수 있다.



■ 신규 아가시온 5종, 100% 획득 가능!

11월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아가시온 5종이 추가됐다. 귀여운 외형이 매력적인 ‘마시멜로 퍼피’, ‘발레리나 키티’, ‘꼬마 유령’, ‘욕심 많은 다람쥐’, ‘마그마 골렘’은 각기 보유한 성장형 능력치를 통해 캐릭터 전투력을 높여준다.


▲ 귀여운 외형과 모션이 매력적인 신규 아가시온 5종!

▲ 신규 아가시온은 보유한 성장형 능력치를 통해 캐릭터 전투력을 높여준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신규 아가시온은 기존과 달리 ‘신규 아가시온 전용 소환상자’에서 100%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자 오픈 시 기존 아가시온이 등장하지 않기 때문에 신규 아가시온이 필요한 유저들은 ‘신규 아가시온 전용 소환상자’를 구매하는 것이 성장에 유리하다.

이 밖에 SR등급 희귀 신규 아가시온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아가시온 소환! 공동구매 패키지가 11월 25일까지 판매된다. 해당 패키지 구매 시 최소 100개부터 시작하는 ‘신규 아가시온 전용 소환상자’를 비롯하여 아가시온 UR 승급에 필요한 ‘아가시온 형상석’, ‘아가시온 영혼 수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아가시온 전용 소환상자’에서 신규 아가시온 5종을 100% 확률로 얻을 수 있다!

▲ 대량의 신규 아가시온과 UR 승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공동 구매 패키지가 11월 25일까지 판매된다.


아가시온 합성으로 신규 아가시온과 전용 참을 100%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아가시온 합성 확률 이벤트”도 1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아가시온의 ‘이벤트 합성’ 탭에서 합성을 진행할 경우 기존 아가시온을 제외한 마시멜로 퍼피, 발레리나 키티, 꼬마 유령, 욕심 많은 다람쥐, 마그마 골렘 중 1종을 획득하게 된다.


▲ 12월 8일까지 ‘이벤트 합성’ 탭에서 합성을 진행할 경우 신규 아가시온을 100% 획득할 수 있다.



■ 지금이 바로 아가시온 성장 타이밍!

“판의 미로 : 아가시온 편” 이벤트가 11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타이밍을 맞추는 간단한 미니게임을 통해 전진하며 지나가는 칸 위의 보상을 모두 획득하는 이벤트다. 보상으로 신규 아가시온 전용 소환상자, 아가시온 영혼 수정, 아가시온 참 소환상자, 즉시 부활석 등이 제공된다.

판의 미로는 이벤트 메뉴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탐험 시작에 필요한 이동 포인트는 소환석 던전 완료(5P), 결투장 1회 완료(4P), 요일 던전 완료(5P), 혈맹 출석 완료(12P) 오만의 탑 소탕(12P) 시 획득할 수 있다.


▲ 판의 미로 : 아가시온 편 이벤트가 11월 25일까지 진행된다.

▲ 타이밍을 맞추는 미니게임을 통해 전진하며 칸 위의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 신규 아가시온과 아가시온 영혼 수정 등 다양한 성장 아이템이 지급된다.


추가로 스테이지 진행 중 등장하는 무지갯빛 특수 칸에 돌입하면 이동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고 보상을 2배로 획득한다. 물음표로 표시된 미공개 칸에서는 보상을 랜덤으로 획득하게 된다.

완주 보상은 아가시온 형상석이 지급되며 5회 완주 시 최대 10개까지 지급된다. 아가시온 형상석 10개는 아가시온 UR 승급을 1회 진행할 수 있는 양이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드시 확보해두는 것이 좋다.


▲ 특수 칸 돌입 시 이동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고 보상을 2배로 획득한다.

▲ 완주 보상으로 아가시온 UR 승급에 필요한 ‘아가시온 형상석’이 지급된다.


무엇보다 아가시온 성장 비용을 대폭 절약할 수 있는 아가시온 성장 할인 이벤트가 12월 9일 목요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아가시온 ‘일반 성장’ 시 소모되는 아데나와 ‘고급 성장’ 시 소모되는 레드다이아가 모두 50% 할인되는 파격 이벤트다.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신규 아가시온을 100% 획득하고 할인된 비용으로 빠르게 MAX 성장을 달성해보자.


▲ 아가시온 성장 비용이 50% 할인되는 성장 할인 이벤트가 12월 9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 이벤트 기간 신규 아가시온을 쉽게 획득하고 할인된 비용으로 MAX 성장을 달성해보자!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96
48
14
4
2
0
  • 댓글 161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61건 | 1/4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4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30,000원
33,0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5,5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5,5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