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이슈검색어 »

헝그리앱 공식어플 Download

  • 김길주
  • 김길주 등록일(수정) : 2021-10-22 16:07:12
  • [모바일] [리니지2 레볼루션] 썰루션 시즌10.5, 변신체 보상이 쏟아진다!
주소복사
http://www.hungryapp.co.kr/news/news_view.php?durl=YmNvZGU9...
신고




리니지2 레볼루션의 게임 토크쇼 ‘썰루션’이 시즌10.5로 돌아왔다. 썰루션 시즌10.5는 정규 시즌이 아님에도 UR등급 변신체 소환상자와 변신체 강화주문서 등 다량의 고급 보상 쿠폰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며 화제가 됐다.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업데이트에 대한 모든 것! ‘업데이트 솔루션’

첫 번째 코너인 업데이트 솔루션은 지나간 업데이트 혹은 진행될 업데이트를 다루는 코너다. 지난 시즌에 이어 MC 정인호, 패널 플라, 패널 단군이 썰루션 진행을 맡았다. 1화에는 지난 10월 14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북유럽 신화 기반의 스페셜 에피소드 ‘아스가르드의 신들’이 소개됐다.


▲ ‘업데이트 솔루션’은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을 MC와 패널이 소개하는 코너다.


업데이트 내용으로 먼저 ‘아스가르드의 신들’ 코스튬이 소개되며 각 종족이 상징하는 신들의 이름이 공개됐다. 휴먼은 천둥의 신 ‘토르’, 다크엘프는 장난의 신 ‘로키’, 드워프는 식물의 여신 ‘난나’, 엘프는 미의 여신 ‘프레이아’, 카마엘은 저승의 여신 ‘헬’, 오크는 신들의 왕인 ‘오딘’을 상징한다.



‘아스가르드의 신들’ 코스튬을 장착하면 한정 기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시공의 균열 ‘증명의 발할라’에서 추가 능력치를 획득한다. ‘아스가르드의 신들‘ 종족을 대상으로 무기 코스튬은 최종 대미지 400% 증가, 의상은 받는 피해량 90% 감소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벤트 던전에서 큰 효과를 발휘한다.


 ▲ ‘아스가르드의 신들’ 코스튬은 종족마다 상징하는 신이 존재하며 이벤트 던전에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북유럽 신화 느낌이 가득한 신규 탑승펫 ‘와이번’도 소개됐다. 와이번은 UR승급 도전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UR등급 최대 성장 시 지원펫으로 등록할 경우 메인 캐릭터 전투력을 무려 14만 5천까지 상승 시켜 준다.

여기에 마법 부여와 전용 장비의 성장이 더해지면 총 20만 정도의 전투력을 신규 탑승펫 ‘와이번’으로 올릴 수 있다. UR 승급 시 방어력과 최대 HP가 크게 올라가기 때문에 탱커 유저들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 신규 탑승펫 ‘와이번’은 UR 승급 및 전문기술 최대 성장 시 20만 정도의 전투력 상승효과가 있다.


다양한 콜라보 콘텐츠의 일환으로 추가된 ‘아스가르드의 신들’ 아티팩트는 등급이 올라갈수록 화려한 효과를 자랑한다. 아티팩트는 수집할수록 수집 레벨이 오르고 능력치가 함께 상승하는 특징이 있다.

‘아스가르드의 신들’ 아티팩트를 수집 효과 10레벨을 달성하면 무려 10만에 가까운 전투력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아스가르드의 신들’ 아티팩트를 세트로 장착하여 공격속도 상승 세트 효과를 발동하면 사냥에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참고로 ‘아스가르드의 신들’ 아티팩트는 이벤트 시공의 균열 ‘증명의 발할라’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하거나 콜라보 상점에서 레드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다.


▲ 아스가르드의 신들 아티팩트를 최대 레벨로 수집하면 10만 전투력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로 등장한 신규 펜던트는 강화 성공 확률이 100%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확장팩 펜던트와 달리 실패할 걱정이 없기 때문에 강화에 대한 부담이 적다. 펜던트 보석 각인과 강화로 획득한 스텟은 메인 캐릭터에 영구 적용되므로 기간 내 강화 레벨을 최대한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보석 각인 포인트로는 얻을 수 있는 보석이 기존에는 UR등급까지였다면 콜라보 펜던트는 완성도 95% 이상을 보장하는 LR등급으로 제공된다. 완성도 85% 이상을 달성하면 보유 효과가 추가 개방되기 때문에 기간 내 모든 보석의 목표를 완성도를 85% 이상으로 달성하자.

특히 강렬하게 빛나는 빨간색 보석은 PvP 크리티컬 대미지 감쇄 무시, 따스하게 빛나는 노란색 보석은 PvP 크리티컬 대미지 감쇄 효과가 보유 효과로 개방되기 때문에 PVP 유저라면 기간 내 두 보석을 우선순위로 두어 성장시키는 것이 좋다.


▲ 콜라보 펜던트는 강화 성공 확률이 100%이므로 실패할 걱정이 없다.


썰루션에서 다음 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월드 보스 ‘토르’의 원화가 최초 공개됐다. ‘토르’는 강렬한 망치와 푸른색 번개가 인상적인 월드 보스다.

R등급 ‘토르’는 몬스터 도감에 이미 등장한 상태지만 ‘증명의 발할라’에서 관련 재료를 획득할 수 없고 만능 카드와 만능 코어 사용도 불가능한 몬스터다. 썰루션을 통해 ‘토르’ 정보가 공개되었기 때문에 다음 주부터 R등급 ‘토르’에 관련된 몬스터 도감 재료를 획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다음 주 업데이트로 추가될 신규 월드 보스 ‘토르’의 원화가 방송에서 최초 공개됐다.



■ 투력 솔루션, 초보 유저에게 필요한 성장 가이드를 제공한다

‘투력 솔루션’은 사연을 신청받고 선정한 유저 캐릭터를 살펴본 후 해당 캐릭터에 필요한 성장 가이드를 제시해주는 코너다.

1화 ‘투력 솔루션’에서는 레이븐 서버에 복귀한 유저를 위해 언데드 무기를 활용한 초반 성장법이 소개됐다. 지역별 등장 빈도수가 높은 언데드 몬스터를 골라 사냥하면서 언데드가 없는 지역은 모아둔 성장의 길 레벨업 보상을 통해 건너뛰는 방법이다.

이 밖에 핫포인트, 스킬 포인트 투자법, 직업과 상황에 맞는 배틀마스터리 선택 방법 등이 소개됐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의 썰루션 시즌10.5 1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투력 솔루션은 사연을 신청 받고 선정한 유저에게 성장 가이드를 제시해주는 코너다.

▲ 초반 성장법을 비롯한 자세한 솔루션은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다.



■ 이제 장비가 아닌 ‘변신체’ 강화에 도전한다!

썰루션 시즌10.5에선 장비감정단 대신 변신체 솔루션이 진행됐다. 변신체 솔루션은 라운드당 변신체 강화에 성공하거나 예상 강화 수치를 달성하는 데 성공하면 시청자들에게 변신체 관련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는 코너다. 변신체 솔루션은 유저의 변신체 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테스트 계정으로 진행된다.

변신체 강화는 총 2라운드로 진행되며 5강화 달성 시 UR등급 변신체 소환상자 1개와 변신체 강화주문서 60장 쿠폰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강화 성공 개수를 예상하는 데 성공하면 변신 전용 소환상자 25개와 변신체 강화주문서 20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 ‘변신 솔루션’은 준비된 변신체 강화 성공 여부에 따라 변신체 관련 쿠폰이 제공되는 코너다.

▲ 5강화 달성 시 UR등급 변신체 소환상자, 변신체 강화주문서 60장 등의 고급 보상이 주어진다.



■ 시청만 해도 쏟아지는 ‘변신체’ 관련 성장 재료!

썰루션 시즌10.5는 쿠폰 보상으로 다량의 변신체 관련 아이템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시즌 대세 쿠폰 보상이었던 전설 탈리스만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흐름에 맞게 상향된 보상을 선보여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냈다.


▲ 업데이트 흐름에 맞게 다량의 변신체 보상이 썰루션 쿠폰으로 추가됐다.


썰루션 시청자들은 방송 중 공개되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생방송 쿠폰으로는 변신 전용 소환상자 10개,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 3개가 지급되며 돌발 선착순 쿠폰으로는 변신 전용 소환상자 10개, 변신체 강화주문서 20개, 고급 문양 강화서 5개를 6,000명에게 제공한다.

돌발 쿠폰은 지난 시즌보다 선착순 인원이 1,000명 더 늘었기 때문에 시청 중인 유저라면 여유 있게 입력하여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기기 입력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포럼에 썰루션 쿠폰 입력하기 카테고리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여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 [메뉴] - [쿠폰 입력] - [썰루션 시즌10.5 쿠폰]에서 썰루션 쿠폰 번호를 입력할 수 있다.


지난 시즌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럭키 쿠폰 또한 돌아왔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나온 아이템을 유저들에게 쿠폰으로 제공하며 추첨함에는 UR등급 변신체 소환상자 1개, SR등급 변신체 소환상자 3개, 신들의 유물(미확인) 2개, 희귀 스터드 소환상자 3개, 고급 문양 강화서 10개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이 담겨 있다.


▲ 럭키 쿠폰은 추첨을 통해 UR등급 변신체 소환 상자 등 고가의 보상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한다.


시청자 달성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단계별 최고 시청자 수 달성 시 변신 전용 소환상자 10개부터 신들의 유물(미확인) 1개까지 다양한 고급 보상이 주어진다.  썰루션 시즌10.5는 총 2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28일 2회가 방영될 예정이다.


▲ 최고 시청자 수가 늘어날수록 받을 수 있는 보상도 커진다.

▲ 시청만 해도 변신체 관련 보상이 쏟아지는 썰루션 시즌10.5 2회는 10월 28일에 방영된다.



김길주 기자(kgj@smartnow.co.kr)


글 내용 잠시 숨기기

헝그리앱 이벤트 진행중인 이벤트 5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 이벤트 배너

기사를 읽고 평가를 해주시면 밥알 +5 지급
92
53
14
7
1
1
  • 댓글 149
  • 댓글 쓰기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

리플

149건 | 1/3 페이지
  리플 페이지 이동  1 2 3  

리플쓰기

닉네임
이모티콘
비밀리플로 남기기

star즐겨찾기

  • 즐겨찾기 없음

link추천 퀵 링크

  • 냥코대전쟁 냥코대전쟁
  • 페이트 그랜드 오더 페이트 그랜드 오더
  •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 점프 어셈블 점프 어셈블
  •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옥토패스 트래블러:대륙의 패자
  •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 리니지2 레볼루션 리니지2 레볼루션

redeem헝앱 경품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5000원 (추첨)
1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5,000원 (추첨)
100밥알

문화상품권 10000원 (추첨)
100밥알

shopping_cart헝앱 쇼핑

문화상품권 10,000원
11,000밥알

스타벅스 아이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스타벅스 까페 아메리카노 Tall
5,000밥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10,000원
11,000밥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