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케이크 스튜디오는 프래그랩이 개발한 신작 4인 협동 공포 게임 '숲에서의 탈출: 막차'를 30일 공개했다.
이 게임은 기차를 수리해 미치광이 교도관으로부터 탈출하는 생존 호러물로, 조만간 일반 유저 대상 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인디 게임 배급사 투케이크 스튜디오는 프래그랩이 개발한 신작 협동 공포 게임 '숲에서의 탈출: 막차(Forest Escape: Last Train)'를 공개하고 첫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숲에서의 탈출: 막차'는 '이스케이프 백룸' 류의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1~4인용 협동 공포 게임이다. 개발을 맡은 프래그랩은 대규모 AAA급 슈팅 게임 '새터라인(Shatterline)'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팀으로, 현재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는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이 게임은 안개 낀 숲속에 갇힌 죄수가 되어 미치광이 교도관의 뒤틀린 정신세계에서 탈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기차를 수리하고 연료를 공급하며 악몽 같은 존재들로부터 도망쳐야 한다.
게임의 주요 특징으로는 △최대 4인 협동 플레이 및 솔로 모드 지원 △기차 수리·업그레이드 및 방어 시스템 △스토리 진행을 위한 퍼즐 해결 △연료 채굴 및 물자 수집 생존 요소 등이 있다. 플레이어는 공포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동료와 협력하거나 홀로 생존에 도전할 수 있다.
투케이크 스튜디오는 게임 공개와 함께 트레일러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영상에서는 게임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시각 효과, 주요 플레이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개발팀은 게임이 베타 단계에 근접함에 따라 조만간 일반 유저 대상으로 한 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언론사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한 사전 체험 신청도 받고 있다.

리플 페이지 이동 1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