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단샤의 인터랙티브 노벨 ‘앤드 로저’가 타이베이 게임쇼 2026에서 인디 게임 어워드 그랑프리와 베스트 오디오상을 동시에 석권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2월 11일까지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스토어에서 역대 최대 할인율인 30% 세일을 진행한다.
코단샤 게임 크리에이터즈 랩은 인터랙티브 노벨 ‘앤드 로저(and Roger)’가 ‘타이베이 게임쇼 인디 게임 어워드 2026’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해 약 37만 명의 관람객을 기록한 세계적인 게임 행사다. 이번 어워드에는 세계 51개국에서 515개 타이틀이 출품돼 경합을 벌였다. 앤드 로저는 이 중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일본 인디 게임이 이 상을 받은 것은 7년 만이다.
또한 앤드 로저는 우수한 오디오 디자인 작품에 수여하는 ‘베스트 오디오상’도 함께 받아 2관왕에 올랐다. 이 게임은 사운드를 포함해 게임 매체의 특성을 활용한 독창적인 이야기 전달 방식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작품은 앞서 ‘GDC 어워드(GDCA)’의 소셜 임팩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BAFTA) 게임 어워드 2026’ 롱리스트 등에 선정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코단샤는 수상을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스토어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역대 최대 할인율이다.
앤드 로저는 버튼을 누르는 단순한 조작을 통해 등장인물의 시점에 몰입하고 사람의 인식에 숨겨진 왜곡을 체험하는 게임이다. 어느 날 아침 사라진 아버지 대신 낯선 남자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와 닌텐도 스위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플 페이지 이동 1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