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PlayStationⓇ5, Xbox Series X|S, SteamⓇ용으로 2026년에 발매할 '에이스 컴뱃 8: 시브의 날개'를 발표했다. 이는 '에이스 컴뱃' 시리즈의 넘버링 최신작으로, 시리즈의 세계 누적 판매량이 2,000만 장을 돌파한 플라이트 슈팅 게임이다.
이번 작품은 역대 넘버링 타이틀과 동일한 세계 'Strangereal'을 배경으로 하여 2029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구명 보트를 타고 떠돌다가 구식 항모 '인듀어런스'에 구조되어, 새로운 3명의 동료와 함께 빼앗긴 국토를 되찾기 위한 모험에 나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게임은 현장감 넘치는 1인칭 시점 카메라 조작을 통해 파일럿의 이야기를 전달하며, 독자 개발 엔진 'Cloudly'로 구현된 광활한 하늘과 짜릿한 도그파이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전투기의 세세한 디테일과 현장감을 최대한 재현하여 게이머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게임의 발매 안내 트레일러인 '허상의 날개'는 '에이스 컴뱃 8: 시브의 날개'의 매력을 소개하는데, 깊이 있는 하늘 표현과 감동적인 음악, 그리고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 브랜드 디렉터 코노 카즈토키는 이번 작품에 대해 "'심화'된 하늘을 여러분이 날갯짓할 때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게이머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경험을 약속하고 있다.
이번 '에이스 컴뱃 8: 시브의 날개'의 발매를 기다리며, 팬들은 이미 공개된 F/A-18E Super Hornet과 구식 항모 인듀어런스의 인 게임 스크린샷을 통해 게임의 일부를 간접적으로 엿볼 수 있다. 더 많은 소식을 기다리며, 팬들은 새로운 '에이스 컴뱃'의 등장을 기대하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