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영국의 유명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가 자사의 MMO 액션게임 '월드 오브 탱크'의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뛰어난 지성과 매력적인 존재감으로 유명한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전장에서 침착하고 전략적이며 현명하게 지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리더십을 선보인다.
월드 오브 탱크의 2026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는 오는 12월 5일부터 2026년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연말연시 차고에서 전차장들을 맞이하며 특별 임무를 부여하고 플레이어는 축제 분위기 속에서 오리지널 음성도 함께 제공되는 관련 테마의 특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올해 월드 오브 탱크 연말연시 작전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 게임은 전략, 팀워크, 그리고 한 발 앞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한 게임이다. 팀원들과 함께 협력하여 게임 속 축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어 정말 즐거웠다. 모든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이 캠페인과 함께 즐거운 연말연시를 맞이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게임 내 축제인 연말연시 이벤트에 앞서, 월드 오브 탱크 팀은 연말연시 작전의 새로운 오리지널 트레일러를 공개하는 전통을 이어간다. 올해의 스토리는 수줍음이 많은 회사원 세바스찬이 좋아하는 사라에게 말을 걸어볼 용기를 내지 못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재치 있고 약간은 괴짜 같은 심리 치료사 역을 맡아 기발하고 파격적인 연습을 통해 그가 두려움에 맞서도록 돕는다. 용기는 종종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시작된다는 것을 일깨워주는 축제 같은 이야기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