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소가 게임즈는 자사가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신작 모바일 SLG '삼국지: 리버스'의 사전예약에 신청자들이 쇄도하고 있다고 오늘(10월 29일)밝혔다.
삼국지: 리버스는 '전략 無 스트레스'를 내세운 삼국지 SLG로, '전략은 가볍게, 리워드는 화려하게!'라는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은 높은 퀄리티와 독보적인 일러스트로 삼국지의 감성을 재해석했다.
실시간 천인 대전장에서 다중 전선을 즉각 지휘하는 스트레스 없는 전략과 500여 명의 장수 육성, 다양한 스킬 조합과 장비 세팅 전략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길드와 함께 나라를 건설하고 수익을 나누며,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시즌제를 통해 언제나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휴대폰으로 예약 시 무료 3,333 연속 뽑기로 SSR 장수 획득하고, 스토어 예약 시 한정 UR 장수 '을지문덕'을 즉시 지급한다. 공식 커뮤니티 팔로우 시 강력한 강화 패키지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예약자 수 달성 시 스타벅스&BHC 쿠폰, AirPods Pro, PS5 Pro, RTX 5070 Ti 등 초인기 경품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나라 선택' 이벤트도 진행되며, 최다 인원 나라에 가입한 모든 이용자에게 SSR 장수 10명 등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정식 출시후 '상금 1억 연맹 쟁탈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유저는 준비 임무 완료를 통해 [명성치]를 축적하고 [금괴]를 획득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 교환은 물론 나라의 크로스 서버 랭킹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최종 랭킹 상위 나라에는 총액 1억 원 상당의 게임 보상, 스페셜 스킨, 대량 원보 등 프리미엄 보상이 지급된다.
엑스소가 게임즈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 꼭 해볼 만한 게임 '삼국지: 리버스'의 사전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 혜택을 꼭 받아가시길 바란다"면서 "최고의 게임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으니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