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 퍼블리싱, 프리 라이브스가 개발한 VR 격투 액션의 컬트 히트작 GORN 2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사상 최대 규모의 무료 업데이트 ‘파이트 오브 더 리빙 데드’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유혈이 낭자한 전장을 ‘언데드 글래디에이터들의 악몽의 투기장’으로 탈바꿈시키며, 플레이어를 피비린내 나는 축제 한가운데로 끌어들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수많은 언데드 검투사, 초자연적인 신규 무기, 그리고 강력한 보스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부활의 지팡이는 해골 왕관이 장식된 유물로, 전투 중 쓰러진 로키브를 해골 병사로 부활시켜 자신의 명령에 따르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이 막강한 힘을 손에 넣기 위해선, 먼저 부활의 능력을 지닌 새로운 보스를 쓰러뜨려야 한다. 보스를 처치한 후에도 전장은 무한히 되살아나는 해골 군단으로 가득 차며, 플레이어는 모든 무기와 전략을 총동원해 이 핼러윈의 악몽을 헤쳐 나가야 한다. 최후까지 살아남은 자만이 토템이라 불리는 영광의 보상을 차지할 수 있다.
‘GORN 2’는 특유의 코믹하면서도 과장된 폭력 연출로 많은 VR 팬들에게 사랑받아 왔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할로윈 한정 콘텐츠와 새로운 전투 매커니즘을 동시에 선보인다. 현재 메타 퀘스트와 SteamVR 플랫폼을 통해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VR 격투 액션 게임 『GORN 2』가 핼러윈 테마 업데이트 ‘Fight of the Living Dead’를 출시했다. 이번 무료 업데이트에서는 언데드 검투사, 부활의 지팡이, 신규 보스전이 추가되며, 플레이어는 해골 병사들을 소환해 싸우는 새로운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메타 퀘스트와 SteamVR을 통해 지금 바로 즐길 수 있다.
무료 업데이트는 VR 검투사 시뮬레이션 게임 GORN 2를 소장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