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일본의 완구 기업 TOMY COMPANY, LTD.와 ‘the Game of LIFE for Nintendo Switch’의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the Game of LIFE for Nintendo Switch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한국, 대만, 홍콩 등 지역에 해당 게임을 선보이고 성공적인 타이틀 론칭 및 서비스를 위한 업무 협력을 해나갈 계획이다. 보드게임으로만 즐겼던 ’the Game of LIFE’를 Nintendo Switch™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해 유저들의 접근성과 편의를 향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TOMY COMPANY, LTD.는 the Game of LIFE의 Nintendo Switch™ 버전을 개발, 일본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the Game of LIFE for Nintendo Switch는 보드게임 the Game of LIFE에 디지털 요소와 RPG 요소를 더해 Nintendo Switch™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의 보드게임이다. 룰렛을 돌린 후 말을 움직여 골인 지점에 도착했을 때 가장 많은 자산을 보유한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기본 규칙을 토대로 이동할 때마다 발생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바타가 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룰렛에 따른 운과 이벤트에서의 선택에 따라 아바타를 육성할 수 있으며, 일이나 사랑에 집중하거나 보물을 모으는 등 삶의 방식을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는 점이 게임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이다.
the Game of LIFE for Nintendo Switch에서는 2016년 일본 발매 버전을 충실히 재현한 보드게임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지원한다. 또한 최대 4인까지 온·오프라인 멀티플레이를 제공한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자사 콘솔 라인업을 강화하고 새로운 유저층을 확보하고자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the Game of LIFE를 좋아해 주시는 유저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되셨으면 한다”라며 “원작이 가진 보드게임의 재미와 더불어 다양한 모드로 색다른 재미까지 더해진 the Game of LIFE for Nintendo Switch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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