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 Image Publishing이 새로운 생쥐 종류인 Orb Weaver를 공개한 세계 최초 트레일러를 발표했다.
PC Gaming Show Tokyo Direct에서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는 13일에 시작되는 스팀 데모와 11월 스팀을 통한 전체 게임 출시를 발표했다. 게임은 여기에서 위시리스트에 등록할 수 있다.
헌츠맨(Huntsman)은 Atherton 연구소의 새 보안 요원으로서, 여덟 다리를 가진 포식자들이 복도를 뒤덮으면서 발생하는 혼돈을 다루는 생존 공포 경험이다. 인원이 적고 무장이 되지 못한 상황에서 위협을 제거하고 시설 봉쇄를 해제하여 탈출해야 한다. 당신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아니면 거미의 다음 피조물이 될까?
오늘의 트레일러는 Huntsman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밝혀냈다. Atherton 과학자들이 다른 거미들, 죽음을 안고 있는 Orb Weaver를 실험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들의 행동을 배우거나 그들의 다음 희생자가 되어야 한다.
시설이 침략당한 상태로 된 시설을 탐험하라. 건물의 각 부분 사이에서 제한된 전원을 전환하여 새로운 지역에 접근하고 중요한 자원을 수집하고 떼를 피하라.
자신의 플래시라이트, 던질 수 있는 물체, 그리고 환경 자체를 사용하여 당신이 지금까지 마주한 가장 치명적인 생물을 혼란스럽게 하고 속이고 피하라. 그저 기억하라: 한 번의 잘못된 움직임이라도 하면 당신은 피조물이 된다.
Jory House, OnTheHouse Studio의 설립자는 "Huntsman은 나의 거미 공포를 극복하는 방법이었으며, 플레이어들로부터 받은 엄청난 피드백이 나를 전체 게임으로 발전시키도록 영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Chris White, Ten Image Publishing의 설립자이자 CEO는 "Huntsman과 같이 잠재력(그리고 공포)이 넘치는 게임으로 레이블을 드디어 발표할 수 있게 된 것은 꿈이었다. Jory가 만든 것은 그가 산업계에서 미래를 위한 증거이며, 그가 앞으로 여러 해 동안 사람들을 무서워하게 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Huntsman 데모는 10월 13일에 스팀에서 출시되며 전체 게임은 11월에 스팀을 통해 이용 가능할 것이다.
Ten Image Publishing은 AAA 공간에서 최고의 호러 및 호러 관련 게임을 지원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장기 계획을 제공한다.
OnTheHouse Studios는 평생 거미 공포증을 가진 호러 팬인 솔로 개발자 Jory House의 작품으로, 이번 타이틀인 Huntsman을 통해 그 공포와 지식을 채널링하여 정말 무서운 경험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 스튜디오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도전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