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은 오는 12월 4일(목) 발매를 앞둔 로그라이트 액션 RPG 신작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Nightmare: The Lunatic)’이 오늘(19일),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예약접수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은 한국의 인디 게임사 ‘맷돌 게임즈(Maetdol Games)’가 개발한 로그라이트 액션 RPG 신작으로, 끝나지 않는 악몽을 탈출하기 위한 여정을 다루고 있다. 상황에 맞게 실시간으로 무기를 교체하며 다채로운 공격을 벌일 수 있고 특수공격 및 적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쳐내는 등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경험할 수도 있다.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은 스팀을 통해 ‘매우 긍정적’ 평가를 통해 충분한 게임성을 입증 받은데 이어 자사와 퍼블리싱 협력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발매를 이어가게 됐다.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어온 만큼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자사는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프로모션을 위해 오는 9월 25일(목)부터 9월 28일(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5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해피넷 부스를 통해 체험 부스를 제공하며, 이외에 게임의 매력을 글로벌 유저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게임을 시연한 방문객에게는 도쿄게임쇼 2025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시연용 굿즈를 증정한다.
▲ 시놉시스
스스로가 누군지도 기억에 없는 당신,
당신은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끝나지 않는 악몽 속으로 떨어졌다.
악몽 속에는 수많은 괴물이 있었고,
영원히 깨지 않는 꿈 속에서 그들에게 끊임없는 죽음을 당한다.
악몽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톱니바퀴처럼 반복되는 꿈을 탐험하고
그 끝에 도달해야 한다.
함께 악몽에 휘말린 '꿈의 상인'의 힘을 빌려
악몽의 근원을 끊는 싸움에 도전하라!
▲ 시스템 소개
-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전투
대시, 회피, 저스트 가드 등 액션을 활용하여 악몽을 돌아다니는 강력한 몬스터의 공격을 회피와 방어를 할 수 있다.
- 한 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보스전
각 구역을 지키는 보스를 격파하고 탈출의 실마리를 찾아야 한다. 이외에 화려하고 다채로운 공격을 펼칠 강적이 여러 곳에 배치되어 있다.
- 나만의 무기 조합
다양한 무기 중 3가지를 선택하여 상황에 맞게 무기를 교환하면서 싸울 수 있다. 취향이나 효율을 고려하며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 로그라이트 요소
플레이마다 던전의 구성이 바뀌고 새로운 조건 속에서 탐험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오버가 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 반복의 과정을 통해 강해지는 요소
모험을 진행하여 해방되는 계약이나 어빌리티 강화에 의해 나만의 캐릭터 빌드를 만들어, 기초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사는 게임의 소개를 위해 ‘나이트메어: 더 루나틱’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의 공식 PV를 공개한 바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