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기업 ‘락인컴퍼니’는 오는 9월 16일 창립 12주년을 맞아 자사의 프리미엄 보안 서비스 ‘LIAPP(리앱)’을 30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년 보안의 기술, 프리미엄 체험의 기회”를 슬로건으로 마련되었으며, LIAPP을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에 Onsite 또는 Business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는 LIAPP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30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제공 서비스에는 ‘국내외 글로벌 게임사가 채택한 게임 특화 보안 서비스’와 ‘대기업 및 금융기관이 사용하는 엔터프라이즈 보안 서비스’가 포함된다.
락인컴퍼니의 최명규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2년간 축적해 온 LIAPP의 보안 기술력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라며, “특히 LIAPP 프리미엄 PLAN의 강력한 보안 기능을 경험하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던 고객분들께도 이번 이벤트가 소중한 체험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락인컴퍼니는 앞으로도 고객의 서비스 안정성과 성장을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수의 글로벌 특허와 글로벌 보안 수상의 이력을 가지고 있는 락인컴퍼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기술을 선도하는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검증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서비스 ‘LIAPP(리앱)’은 앱 보호, ‘LISS(리스)’는 화면 보안, ‘LIKEY(라이키)’는 키 보안에 특화되어 있으며, 게임·금융·이커머스·콘텐츠 서비스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