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스카이즈(Lost Skies)은 9월 17일, 스팀(Steam)에서 1.0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은 이른바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단계를 빠져나와 새로운 콘텐츠와 보스 배틀, 그리고 앞으로의 콘솔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출시일에는 25% 할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에는 Xbox와 PlayStation 플랫폼에서도 플레이 가능할 것으로 밝혔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팀은 플레이어들이 출시 첫 날과 그 이후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를 공유하며, '로스트 스카이즈'의 1.0 버전 이후에 무엇이 기다리고 있는지에 대한 FAQ를 최근에 공개했다.
- 얼리 액세스 단계에서 하나의 지역에서 시작해 네 개 지역으로 확장되었다. 기존의 Outskirts 지역은 세 개로 분리되었고, 새로운 네 번째 지역(Midlands)이 추가되었다.
- 이제 이러한 지역들은 각각 약 30개의 섬을 탐험할 수 있도록 되었으며, 새로운 난쟁이들과 폭풍우 등 새로운 난관으로 구분되어 있다.
- 플레이어들이 스팀 워크샵을 통해 무료로 만든 섬들을 혼자 또는 5명의 친구와 함께 탐험할 수 있다.
- 새로운 보스 유형인 'Arbiter'가 도입되었다. Arbiters는 Herald보다 작으며 더 자주 하늘 전투 상황을 만들도록 설계되었다.
- 각 새로운 지역에는 고유한 Herald 보스도 포함되어 있다.
- Thornets와 Harpies와 같은 새로운 적들이 추가되었다.
- 새로운 선박 부품(돛 제어, 새로운 엔진, 장식품 등)이 추가되었다.
- 추가적인 제작 레시피를 해제하는 새로운 자원과 재료가 추가되었다.
얼리 액세스를 플레이한 모든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고 게임 내 시스템의 안정성과 새로운 밸런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전체 진행률이 초기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 개발사 Bossa Games 스튜디오장인 앤서니 카인은 최근 개발자 Skywatch에서 커뮤니티에 메시지를 전달하며 "이 게임을 처음부터 거의 함께 만들어온 커뮤니티와 함께 이 게임을 개발하는 경험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빌드를 출시할 때 여러분의 비디오와 의견을 보고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빌드를 플레이하고 의견을 주시거나 섬을 디자인하고 만들거나 비디오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이 게임을 가능하게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Bossa Games는 솔로 플레이 경험을 계속 지원할 것임은 물론 멀티플레이어를 몇 년 동안 지원할 것을 약속했으며, 플레이어들의 지원을 통해 멀티 게임플레이를 더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9월 17일 스팀에서 하늘을 헤치고 다니기를 기다리는 누구에게든 25%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콘솔 플레이어들은 Xbox Series X|S 및 PlayStation 5에서 '잃어버린 하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며, 콘솔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