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o Disco와 Yahaha Games가 공동으로 개발한 기대작 'Sheepherds!(양치기 강아지)'의 8월 플레이테스트가 8월 25일까지 연장되었다.
이 게임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옵 파티 게임으로, 15가지 다양한 개 종을 선택하여 개를 커스터마이징하고 귀여운 양떼를 몰고 그들의 다채로운 양털을 수집하는 독특한 게임이다.
이번 플레이테스트는 12개의 맵, 15가지 다양한 개 종류, 그리고 양들을 안내하고 다양한 색상의 양에 반사되는 빛나는 꽃을 활용하는 세 가지 새로운 핵심 메카닉을 소개했다. 또한, 이번 연장을 위해 추가된 Transhumance 기능은 카메라가 고정된 전방 위치에서 양을 길을 따라 안내하는 것을 포함한다.
'Sheepherds!'의 핵심 기능은 양떼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며, 선택적 도전 과제를 추가하여 스킬과 팀워크를 테스트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은 협력과 재미에 중점을 둔 작은 규모의 게임으로, 협력적이고 활기찬 파티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게임은 혼자 즐길 수도 있지만, 주로 함께 플레이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로컬 코-옵과 완전히 통합된 온라인 멀티플레이 모드를 지원한다.
Ultimo Disco는 프랑스 리옹에 본사를 둔 인디 개발팀으로, 29년의 경험과 11개의 출시된 게임을 보유한 열정적인 개발자 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Yahaha Games는 'Sheepherds!'의 게시 파트너로, 글로벌 플레이어들에게 탁월한 인디 타이틀을 제공하기 위해 2024년에 론칭된 레이블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