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일) App Store/Google Play전용 신작 스마트폰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의 6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유저 전원에게 다이아 3,000개(뽑기 10회 분)를 모두에게 선물한다. 신규 유저는 튜토리얼 종료 후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이벤트 「제네레이션 타워 EAST TOWER」도 개최된다. 제네레이션 타워는, 프리 부대를 2개 편성하여 1층부터 시작해 최상층 클리어를 목표로 하는 신규 이벤트이다. 「제네레이션 타워 EAST TOWER」를 통해서는 게임 최초로 「자신 및 자신을 중심으로 한 범위의 아군에게 효과를 주는」 스킬을 가진 UR 캐릭터 「라크스 클라인」과 「다이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UR 「밴시 노른(디스트로이 모드)(EX)」 / UR 「리디 마세나스」, UR 「마스터 건담(EX)」 / UR 「동방불패 마스터 아시아」가 픽업 뽑기에 등장하고, 기간 한정 UR 「밴시 노른(디스트로이 모드)(EX)」 / UR 「리디 마세나스」가 픽업 뽑기에 등장하는 등 덱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은 역대 건담 작품 중 자신이 좋아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로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다양한 건담의 세계관을 체험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인 '지 제네레이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원작과 게임 내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작품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부대를 만들어 나아가는 플레이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시리즈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