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셀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는 두산베어스와 함께한 잠실야구장에서 진행한 7월 두린이날 특별 이벤트 성료 소식을 알리고, 다가오는 ‘Dooplash’ 시리즈 일정도 함께 공개했다.
지난 26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와 LG 트윈스의 경기에서는 브롤스타즈와 함께하는 7월 두린이날 특별 이벤트가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브롤스타즈 마스코트인 팽, 멜로디, 스파이크가 구장을 누비며 팬들과 만남을 가지는 등 현장의 열기를 더했으며, 두산베어스 선수단은 브롤스타즈 테마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를 진행했다.
두산베어스의 박신지, 이유찬 선수는 어린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사인회를 열었다. 사인회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브롤스타즈 최강 두산 응원타월과 함께, 5월 ‘보여줘 너의 스타 플레이!’ 어린이날 시리즈 이벤트에서 사용된 현수막을 업사이클링해 특별 제작한 브롤스타즈 업사이클링 스트링백이 선물로 증정되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무더운 날씨에도 쉽게 참여할 수 있게 준비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브롤스타즈를 찾아라’에 많은 관중들이 활발히 참여했으며, 경기 중간의 클리닝 타임에는 전광판을 통해 전관중을 대상으로 랜덤 스타 드롭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펼쳐져 팬들의 큰 호응과 재미를 이끌어냈다.
또한, 슈퍼셀은 무더위 속에서 여름 경기를 치르는 선수단과 야구장 관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 커피 트럭을 지원했다. 음료 제공과 더불어 전설 스타 드롭, 키링, 업사이클링백 등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선수들의 즐거운 참여를 이끌었다.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