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서치는 슈퍼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묵혼온라인'(이하 '묵혼')의 2025년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11일(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로드맵에서는 오는 7월 29일 정식으로 공개되는 신규 레이드 보스 '불가살(不可殺)'과 신규 장비에 대한 세부 정보와 함께 하반기에 추가되는 콘텐츠에 대한 예고를 담고 있다.
불가살은 '절대 죽일 수 없다'는 전승을 가진 상상의 요괴를 모티브로 하는 보스 몬스터다. 그 이름처럼 현존하는 보스들을 뛰어넘는 강력함을 자랑한다. 불가살 레이드는 충분한 레벨과 장비를 갖춘 최상급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보상 획득의 기회가 될 것이다.
신규 무기 코스튬 '야린(夜麟)'과 날개 코스튬 '기린(麒麟)', 1인 도전 콘텐츠인 '무한탑(無限塔)'과 새로운 착용 장비 '비수(匕首)'의 업데이트도 로드맵을 통해 예고되었다. 야린과 기린 날개는 9월 중, 무한탑과 비수는 연말인 12월 공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각 콘텐츠의 세부적인 성능 및 보상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로드맵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첫 번째로 공식 홈페이지 자유 게시판에서 '불.가.살' 3행시 백일장을 통해 유료 아이템 구매에 사용되는 원보를 제공한다. 또,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선물 코드(CANTKILL)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이후, 불가살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추가 이벤트 역시 진행 예정이다.
한편, 7월 15일부터 29일까지 ‘2025 여름 이벤트’가 전 서버에서 진행된다. 모든 사냥터에서 여름 테마 아이템을 드랍하며, 해당 아이템은 생명력 회복, 경험치 상승 등 유용한 효과를 발휘한다.
묵혼의 개발을 총괄하는 허평제 PM은 "불가살은 현재 최상위 플레이어들이 협력해도 쉽게 쓰러트릴 수 없는 도전 요소"라며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한 뒤, "앞으로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무협 게임 고유의 재미를 제공하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어가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 신규 레이드 보스 '불가살(不可殺)'
사악한 기운에 잠식된 몬스터가 출몰하는 흑성 지역 '어둠에 물든 숭산'에 레이드 미궁 '불귀곡'과 보스 '불가살'이 추가된다. 플레이어는 북경의 관졸 '진서평'의 의뢰를 받아 실종된 수색대의 흔적을 쫓아 나가면서 불귀곡 입장을 위한 자격을 얻게 된다.
불가살은 기존 최고 난도 레이드 보스인 '적룡'보다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흑성 지역에서 안정적인 사냥이 가능한 95레벨 이상 플레이어의 협력이 권장된다. 공략에 성공하면 기존 '적룡 세트'보다 향상된 성능을 지닌 '불가살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불가살 레이드는 7월 29일(화) 정식 적용 예정이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