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은 이벤트 기간에 리볼도외 관청가 지역에서 NPC '아이샤'와 '메르티스'를 통해 매일 1회 미니게임 형식의 퀘스트를 수행하고 일일 보상 및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샤 NPC의 모기 퇴치 퀘스트를 수행하면 '펫 먹이'와 '아이샤의 특별 상점 티켓'을 일일 보상으로 얻는다. 특별 상점에서 '이벤트용 별의 눈물', '이벤트용 천상의 세데크렘 출입증-1일' 등 캐릭터 육성에 유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샤 퀘스트를 10회 완료하면 이벤트 기념 훈장도 받는다.
메르티스 NPC의 다이어트 퀘스트를 수행하면 '잇지의 발레론의 가루 상자'와 버프 아이템인 'GE고비'가 일일 보상으로 주어진다. GE고비를 복용하면 60분 간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버프 1종이 무작위로 적용된다.
아울러 메르티스의 퀘스트 누적 완료 횟수에 따라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이벤트용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훈장 ▲이벤트용 5대 원소 무기 소환석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가문 육성과 시나리오 클리어에 매진 중인 유저들께서도 미니게임 퀘스트를 통해 잠깐의 휴식을 취하시면서 풍성한 보상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