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니버스는 산하의 슈퍼팩토리 스튜디오(이하 슈퍼팩토리)가 출시하는 첫번째 게임 ‘디그재그(DigZag)’의 베타 테스트를 오는 10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슈퍼팩토리는 빠른 개발 사이클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대중적 트렌드와 니즈에 맞춰 다양한 게임을 개발하는 미드코어 지향 스튜디오다. 미드코어 장르는 캐주얼 게임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성과 깊이 있는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첫선을 보이는 ‘디그재그’는 레트로 감성의 게임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이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플레이 경험을 지향하며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대중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베타 테스트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 피드백은 정식 출시 전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데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원유니버스 고세준 대표는 “간단한 게임 룰과 직관적인 UX로 진입장벽을 낮추고 수집 및 성장 요소를 더해 장기적인 플레이의 재미도 제공할 것”이라며 “대중성 있는 게임성과 깊이 있는 시스템을 결합한 미드코어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