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자회사 스튜디오 리코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방치형 RPG’가 정식 출시 100일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 방치형 RPG’는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 '신화급 귀속 아이템을 손에 넣었다’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신에게 대적하기 위한 성장 이야기를 그린 게임으로 매력적인 원작 캐릭터들을 성장시키며 몰입감을 더하는 스토리로 주목받고 있다.
100일을 기념하여 보석 1만개 획득이 가능한 쿠폰이 제공되며, 이와 함께 ‘패션 위크 출석부’와 ‘밀레스 썸머 축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출석만 해도 시즌 한정 코스튬 ‘오딘 코스프레 재현’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밀레스 썸머 축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바다 요정 성은’, ‘미트 슬레이어 발락’ 등 여름 시즌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도 정식 런칭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일일 임무 완료 인증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다이아 10,000개를 제공하며, ‘100일 잔치 SNS 공유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킬/장비/펫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여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