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Two Point Studios가 개발한 소프트웨어 『투 포인트 뮤지엄』의 다운로드 콘텐츠 '판타지 노다지'를 2025년 7월 17일(목)에 발매한다. '판타지 노다지'는 중세 판타지 세계를 테마로 한 탐사 지도가 등장하는 DLC이다.
『투 포인트 뮤지엄』에 판타지 마법을 불어넣을 신규 콘텐츠 '판타지 노다지'에는 전용 탐사 지도와 함께 전문가들이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전시품이 추가된다. 탐사에서 입수할 수 있는 전시품은 40종 이상으로, 마법이 서린 전시품이 다양하게 등장한다.
이 전시품들은 적절하게 관리하면 관람객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부여하는 한편, 방치하면 저주를 내릴 수도 있어 박물관 운영에 새로운 전략 요소로 작용한다.
탐사에는 '야만전사', '음유시인' 등의 판타지 전문가를 기용해야만 한다. 각 전문가가 가진 '힘', '민첩', '지능', '운' 스탯이 드래곤의 기습이나 장애물 돌파 등의 사건 공략의 열쇠가 된다. 다양한 기술을 가진 전문가를 조합해, 최적의 탐사대를 편성해보자.
또한, 관람객 유형 3종에 더해 26종의 전시품과 깃발, 벽지, 바닥 등의 장식도 추가된다. 탐사용 헬리콥터도 중세풍으로 새롭게 도색 되어 판타지 세계관에 깊이를 더해 준다.
그 외에 장비로도 사용 가능하고 직원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전시품이 등장한다. 큐레이터는 신비한 장비 전시품을 전시하거나 직원에게 장비로 사용하게 하여, 주변 전시품을 보호하고 직원들이 해고당하지 않도록 지켜줄 수 있다.
'판타지 노다지'는 7월 17일(목)부터 24일(목)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테마, 중세 판타지 세계를 마음껏 즐겨보자.
■참고: 『투 포인트 뮤지엄』란?
『Two Point』 시리즈의 완전 신작인 『Two Point Museum』은 박물관을 무대로 한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박물관 운영을 맡게 된 신출내기 큐레이터가 되어 전시품 수집이나 박물관 내 전시 해설을 기획하는 등, 개성 가득한 나만의 박물관을 운영할 수 있다.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최고의 박물관을 만들어 내자!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