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가 인기 타이틀 '영웅'의 IP를 활용한 새로운 게임 '영웅 키우기'를 5월 27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 신작은 2014년에 카카오 게임 대상을 수상하며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영웅'의 인기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헬레나, 황진이, 남자현 등 수십 종의 영웅이 전작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 속에서는 외계인의 음모에 휘말려 햄스터로 변한 어린 남매가 등장하는데, 이들은 햄찌와 햄짱으로 불리며 전설 속 영웅들과 함께 지구를 지키며 영웅으로 다시 부활하는 유쾌한 이야기를 펼치고 있다. 게임 내 햄스터는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사람으로 변화하며 더욱 다양하고 강력한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썸에이지는 '영웅 키우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ERO2025' 쿠폰을 입력하면 '완벽 영웅 이순신'을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5,999회의 무료 영웅 소환과 게임 내 재화 '루비 도토리'를 60일간 특정 조건 달성 시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6월 10일까지는 게임 내 광고를 시청하지 않아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광고 건너뛰기' 아이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썸에이지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영웅 소환권, 시간 단축권, 무기와 방어구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여 참여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썸에이지의 이번 신작 '영웅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해보도록 하자.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