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2M’이 서비스 0.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 ‘전야제 수집 도감’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6월 11일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아이템인 ‘반년패’를 모아 특별한 장비를 교환하고 수집 도감에 등록할 수 있다.
‘반년패’는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 가능하며, 몬스터와 캐릭터의 레벨 차이가 200 이내일 경우에만 획득할 수 있다. 하루 최대 600개까지 수집 가능하며, 일일 임무 모두 완료 시 300개, 주간 임무 전부 완료 시 800개, 출석 체크 시 50개, 패키지를 구매할 때마다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모은 ‘반년패’ 교환을 통해 얻게 되는 [조], [선], [협], [객], [전], [二] 아이템을 도감에 등록하면 엽전 획득량, 경험치 획득량, 공격 속도, PVE 공격.방어력 등이 증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조선협객전2M’은 조선 건국과 외세 침략 저지를 배경으로, 역사 속 인물들과 함께 모험을 펼치는 한국형 모바일 MMORPG다. 이성계, 이방원, 정몽주 등 위인들과의 만남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판타지 일색의 국내 MMORPG 시장에서 ‘국뽕 차오르는 애국 게임’으로 불리는 ‘조선협객전2M’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