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이 미국 오하이오주립대학교 학생 20여명을 대상으로 '2025년 게임 탐험대'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게임산업 현장을 방문하고 게임직군에 대한 이해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미래를 위한 소중한 정보를 제공했다.
넷마블은 이번 '게임 탐험대'에서 오하이오주립대학교 학생들에게 넷마블 사업개발실 유원상 실장을 명예강사로 초청하여 게임업계의 다양한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넷마블 사옥 라운딩 및 넷마블게임박물관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한 학생은 "게임탐험대를 통해 게임의 역사와 한국 게임산업의 가치를 알아가며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학생은 "넷마블을 통해 게임 직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앞으로의 기회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문화재단은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와 미래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넷마블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5년 게임 탐험대'는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미래 게임인재들을 양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