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한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과의 콜라보를 통해 진행되며, 5월 27일까지 카카오페이지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을 열람하는 이벤트에서는 열람 화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최대 1만원의 캐시와 영웅 소환권 10장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작품 대여권과 무료 열람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팬들과 웹소설 독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넷마블의 윤혜영 IP사업실장은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이 세븐나이츠 세계관 속 또 다른 이야기를 그려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무한회귀 기사전'은 출시 당일 카카오페이지 판타지 웹소설 실시간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누적 조회수 150만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출시 당일부터 국내 앱마켓에서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게임의 공식 모델로 선정된 '비비'가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무한회귀 기사전'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