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액션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를 발표하고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 대형 신작은 오는 6월에 스팀에서 CBT가 진행되며, 현재까지 약 40만 명의 글로벌 신청자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PC와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랫폼에서 온라인 액션 RPG로 출시될 예정이며, 올해 4분기에 발매될 계획이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5로 구현된 광활한 오픈월드, 다크 판타지 세계관, '크로노텍터' 시스템을 활용한 독창적인 전투, 그리고 소울라이크한 액션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개된 1분 분량의 신규 트레일러에는 대형 몬스터, 거대 오브젝트, 그리고 분위기와 연출이 돋보이며, '크로노 오디세이'의 차별화된 색채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최근 공식 스팀 페이지에 공개된 개발자 노트에 따르면, 이전에 진행된 비공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에서 테스트 참가자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긴 플레이 타임을 기록했다.
크로노스튜디오는 몰입감 있는 세계관과 뛰어난 그래픽 기술력을 바탕으로 '크로노 오디세이'를 개발하며, 언리얼 엔진5를 활용하여 기술력과 창의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 회사는 RPG와 액션 장르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춘 콘텐츠를 제작하여 세계 게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스팀 페이지와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