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런스가 MMORPG 'DK모바일 리본'의 3분기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 중심 대형 콘텐츠인 '공성전'과 '잊혀진 탑'이 추가되었으며, 신규 PVP '투기장'과 월드 보스 등 전투 콘텐츠가 확장된다. 이용자 피드백을 수렴해 시스템이 전면 개선될 예정이다.
'공성전'은 길드 간 성 점령을 통해 최강 길드의 명예를 획들할 수 있는 대규모 PVP 콘텐츠이며, '잊혀진 탑'은 고유 장신구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협동형 던전이다. 또한, 3:3 릴레이 방식의 '투기장'과 무제한 도전이 가능한 '미궁의 아우터리 탑'도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참여와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안도 소개되었는데, '현자의 돌' 수급처 확대, 클래스 밸런스 조정, 불량 이용자 영구 차단 시스템 도입 등이 그 예시이다.
김영웅 실장은 "‘DK모바일 리본’은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로드맵을 수립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DK모바일 리본'은 출시 이후 꾸준한 순위권을 유지하며 PC-모바일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고 있다.
'DK모바일 리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PC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하면 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