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 시리즈를 공급하는 있는 미디어웹이 자사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전용 멀티플랫폼인 ‘크래프트박스’를 활용한 ‘세븐나이츠 리버스’ 콜라보 이벤트를 19일부터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3,000개 이상의 피카PC방이나 개인PC 크래프트박스를 통해 피카플레이 회원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다.
세븐나이츠 리버스 게임 플레이 누적 시간 달성에 따라 영웅 소환 이용권, 픽업 영웅 소환 이용권, 골드 4가지 중에서 1종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보상은 총 3번까지 얻을 수 있다.
크래프트박스에서는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포함한 총 24종 인기있는 게임을 플레이만해도 매일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한 미션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출석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간 연속으로 출석하면 최대 모바일 문화상품권 4만 원 또는 PC방 이용권으로 교환 가능한 럭키박스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래프트박스에서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교환이 가능한 미션 마일리지를 무제한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와 개인 크래프트박스 신규 설치 후 게임 플레이만 해도 최대 3,000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상시 운영 중에 있다.
한편, 크래프트박스는 국내 35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PC방과 개인 PC를 아우르는 국내 최초의 크로스플레이 게임 전용 리워드 플랫폼으로, 게임 플레이만 해도 PC방 요금 및 먹거리 구매와 문화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는 미션 마일리지와 다양한 인기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어 게임 유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