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온라인 23주년을 맞아 특별한 행사에 참가한다. 그라비티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2025 해운대 모래축제’에 참가하여 라그나로크 IP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해운대 모래축제는 해운대구청에서 주최하며, 이번 행사는 20주년을 맞아 '모래로 만나는 K-컬처'를 주제로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이 자리에서 라그나로크 23주년을 기념해 포링 케이크 모래 조형물을 선보일 예정이며, 이 조형물은 행사 종료 후에도 6월 8일까지 관람할 수 있다.
해운대 모래축제 참가자들은 그라비티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QR코드를 이용해 라그나로크 IP 타이틀을 다운로드하고 SNS에 게시하면 캔디와 생수를 받을 수 있으며, 코스플레이어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퍼즐앤드래곤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설치하고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로그인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그라비티 박진온 IP 사업 PM은 “라그나로크 23주년을 맞아 많은 분들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해운대 모래축제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해운대를 방문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라비티의 자세한 정보는 [그라비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그라비티의 다양한 활동을 만나볼 수 있다.
이처럼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를 통해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으며,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그라비티는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에서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