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새로운 수집형 RPG 게임인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오늘(15일) 오전 10시에 국내 정식 출시했다.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PC 버전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 출시와 함께 영웅 및 몬스터 캐릭터 104종, 펫 34종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되었는데, 이 중에서 성장 던전, 레이드 등의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는 전략성을 강조하고 기존의 재미를 유지하면서도 플레이 부담을 줄이기 위해 '그라인딩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웰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소환 이용권 최대 30개를 제공하고, '매일 출석 이벤트'로는 전설 영웅과 스페셜 영웅을 획들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미션 이벤트와 레이드 돌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있다.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관련 문의사항은 넷마블 커뮤니케이션팀에 문의하면 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