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블러드 리벤지 MMORPG ‘던전헌터 6 : 각성’ 신규 직업 ‘나이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정식 론칭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신규 직업 ‘나이트’는 과거 신대륙을 공포로 물들였던 최강 용병단 '블러드단'의 부단장이었으며, 승리를 위해서라면 자신은 물론 동료와 부하들의 목숨마저도 서슴없이 걸었던 냉혹한 전략가이다.
특징으로 신수를 소환해 탑승한 상태로 싸우며 전장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전투의 달인이다. 강인한 생존력, 화려한 전투, 압도적인 신수 소환 능력 등을 모두 갖춰 전쟁의 판도를 뒤흔드는 위협적인 존재이다.
‘던전헌터 6 : 각성’은 게임로프트가 2009년 출시한 후 전 세계에서 1억 2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던전헌터 시리즈 최신작 MMORPG다. 유서 깊은 던전헌터 시리즈 세계관을 바탕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지고, 다양한 콘텐츠와 퀘스트가 함께한다.
이와 함께 ‘던전헌터 6 : 각성’은 신규 직업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쿠폰,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블러드 리벤지 MMORPG 던전헌터 6 : 각성 신규 직업 나이트 업데이트가 시작했다”라며, “던전헌터 시리즈를 좋아하는 팬은 물론, 모든 게이머 여러분께 재미를 드리는 것이 가장 우선하는 목표다. 목표 달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 준비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