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 5G', '갤럭시 Z 플립 5G',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10', '갤럭시S21', '갤럭시S20', '갤럭시S10', '아이폰12', '아이폰11', '아이폰XS', 'LG롤러블폰', 'V50S', 'G8'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모비톡'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헤픈 할인 이벤트에서는 애플의 '아이폰12' 64GB를 10만 원대에 판매한다. 경쟁 진영인 안드로이드 대비 페이스ID를 통한 높은 보안성과 차별화된 저조도 카메라 품질 그리고 앞선 프로세서 성능과 중고가 방어가 유리하다는 장점 때문에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사용시간이 늘어만 가는 스마트폰을 좋은 제품으로 쓰려는 추세가 강해졌다”며 “부담스러운 가격이 장애물이었지만, 최근 지원금 상승과 프로모션의 증가로 부담이 크게 줄었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