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날이 스튜디오가 자사의 동물 힐링게임 '포레스트 아일랜드'를 2026년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해 이벤트 패스, 2026년 병오년 기념 붉은 말, 새해 패키지 3종, 그리고 새해 해돋이 날씨가 추가되었습니다. 새해 붉은 말 패스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들을 위한 '겨울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신규 유저들을 위해 '아기 토끼 삼 형제'와 '알비노 라쿤 1마리'가 제공될 것입니다.
또한, 세계 청설모의 날에 가입을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선물이 우편함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동물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날이 스튜디오의 박재환 대표는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새해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계속해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동물과 자연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일깨우는 글로벌 동물 힐링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포레스트 아일랜드'는 누적 다운로드 900만을 돌파하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평점 4.7을 기록 중입니다. 이 게임은 아름다운 그래픽과 ASMR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휴식 모드'가 특징이며,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포레스트 아일랜드'의 매력적인 새해 업데이트 소식을 기대해봅니다.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