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로그라이크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시즌제 콘텐츠 ‘은하계 재해’ 시즌1 ‘금기의 카탈리스트’의 스토리 3장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금) 밝혔다.
은하계 재해는 9주 단위로 운영되는 시즌 콘텐츠로, 각 시즌마다 3주 간격으로 새로운 스토리와 전투원, 전용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3장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1 ‘금기의 카탈리스트’는 후반부 국면에 접어들며, 시즌 전체 서사의 핵심이 되는 사건과 인물들의 선택이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스토리 3장에서는 앞서 공개된 유키와 치즈루를 중심으로 전개된 갈등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해 시즌을 관통하는 ‘금기의 카탈리스트’의 실체가 점차 드러난다. 시즌 진행과 함께 추가된 주요 인물과 세계관 설정이 맞물리며 은하계 재해 시즌1의 서사를 보다 입체적으로 완성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는 신규 시즈널 전투원 ‘세레니엘’과 신규 시즈널 파트너 ‘페코’다. 세레니엘은 전용 버프 ‘잔광’을 활용해 높은 강인도 피해를 가하는 전투원으로 격파 시 무덤에서 핸드로 이동하는 호밍 레이저를 기반으로 한 연속 공격이 특징이다. 파트너 페코는 담당 전투원의 카드가 무덤에서 핸드로 이동할 경우 공격 카드 피해량이 증가하는 효과를 제공해 세레니엘과의 시너지를 강화한다.

리플 페이지 이동 1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