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가 신규 게임 4종에 DLSS 기술을 적용해 게이밍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모터 레이싱(Project Motor Racing)’과 ‘프롤로그: 고 웨이백!(Prologue: Go Wayback!)’에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Multi Frame Generation)이, ‘휘스커우드(Whiskerwood)’에는 DLSS
슈퍼 레졸루션(Super Resolution)이 적용된다. ‘멸망의 파도(Tides of Annihilation)’는 출시와 함께 DLSS 4
기술을 지원할 예정이다.
엔비디아(NVIDIA) RTX 기술은 800개 이상의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된다.
매주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고급 레이트레이싱 효과를 탑재한 신규 게임이 발표되며,
지포스(GeForce) RTX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PC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에는 게임 성능을 가속화하고 이미지 품질을 향상시키는 DLSS 기술이 ‘프로젝트 모터 레이싱’, ‘프롤로그: 고 웨이백!’, ‘휘스커우드’ 등 게임 3종에 도입된다.
아울러 엔비디아 앱(App)에서 지포스 리워드(GeForce Rewards)를 통해 ‘배틀필드 6(Battlefield 6)’의 무기 스킨이 무료로 제공되며, 지포스 RTX 5090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멸망의 파도’의 신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으며, 이는 DLSS 4 지원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리플 페이지 이동 1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