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인터렉티브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디지몬 IP 온라인 게임 ‘디지몬 마스터즈’의 정식 서비스 16주년을 맞이해 10월 1일 오늘부터 오는 11월 19일까지 7주간 역대급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과 정식 서비스 16주년, 스페셜 점핑에 이르기까지 3종이 동시에 개최되는 역대급 규모로, 기존 유저와 신규, 복귀 유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선, 추석 이벤트는 출석과 사냥을 통해, 송편을 제작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비스 16주년을 기념해, 신규 디지몬 ‘[극의] 스사노오몬’을 얻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된다. 유저는 ‘파괴’, ‘재생’, ‘초월’ 등 세 가지 정수 아이템을 모아 조합하면 [극의] 스사노오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사냥 보상으로 얻는 슬롯머신을 돌리면 최고 등급인 U등급 디지몬을 비롯해, 아이폰17,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등 최신 IT 전자제품, 그리고 상품권 등 약 400만 원 상당의 경품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디지털 월드를 탐험하는 데 필요한 고성능의 장비와 액세서리를 지급하는 16주년 스페셜 점핑 이벤트도 디지몬 마스터즈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전달할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해당 점핑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지급되는 SSS+ 디지몬 리스트에 신규 디지몬 ‘[각성]루체몬: 사탄모드’도 추가할 수 있다.
무브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이번 16주년 이벤트는 게임을 새로 경험하는 신규 테이머들은 물론, 기존 테이머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했다. 풍성한 이벤트 내용과 같이, 풍성한 가을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만끽하시길 기원한다”고 소개하며, “10월 내로 신규 던전 및 지속적인 콘텐츠와 편의성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테이머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는 모습을 선사할 것”이라고 향후 계획도 설명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