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 We Made eSports 카러플 데이 헌터스(이하 ‘카데헌’)가 오는 10월 18일(토), 광주이스포츠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총상금 450만 원 규모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국 아마추어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단일 종목으로 진행된다. 광주이스포츠경기장에서 열린 단일 종목 대회 중에서도 규모가 큰 이번 대회는 참가 선수들이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뜨거운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박진감 넘치는 대회와 함께 총 100만원 상당의 경품과 참여형 이벤트가 마련되어, 참가 선수뿐 아니라 관람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특히, 카러플 종목의 대회가 많지 않은 상황에서, 카데헌은 카러플을 사랑하는 선수들과 팬들에게 특히 큰 기대를 모으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올해 초 광주에서 열린 GES 전국 아마추어 대회의 카러플 종목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더욱 큰 규모와 상금으로 개최되는 대회인 만큼, 광주가 카러플을 즐기고 즐겁게 경쟁하는 대표 도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GGGL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며, 대회 규정 및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카데헌은 선수들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무대이자, 카러플을 즐기는 모든 분들에게 뜻깊고 즐거운 경험의 무대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