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이머, 크리에이터, PC 빌더를 위한 고성능 PC 부품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커세어는 자사의 인기 미들타워 케이스 ‘3500X’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3500X 미들타워 케이스(3500X mid-tower case / 이하 3500X 미들타워 케이스’는 다양한 옵션의 리버스 팬 을 탑재할 수 있고, GPU 지지대(Anti-Sag) 브래킷, 더블샷 그로밋(Double-shot Grommet) 등 다양한 개선점을 적용해 빌드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iCUE 링크(LINK) ‘LX-R RGB 팬’ 또는 ‘RS-R ARGB 팬’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3500X 미들타워 케이스’는 듀얼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전체 빌드를 파노라마처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내부 시야를 가리는 기둥이 전혀 없으며, 기본 장착된 3개의 리버스 팬은 생생한 RGB 조명을 방해 없이 구현하면서도 외부 공기를 효과적으로 흡입한다.
‘3500X 미들타워 케이스’의 메인보드 트레이 측면에는 더블샷 그로밋과 넓은 케이블 채널이 적용되어 손쉽게 선정리가 가능하며 깨끗한 미관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에이수스(ASUS) BTF, MSI 프로젝트 제로(Project Zero), 기가바이트 프로젝트 스텔스(Gigabyte Project Stealth) 등 최신 후면 커넥터 메인보드와의 호환성을 인증받아, 주요 전원 케이블들을 깔끔하게 숨길 수 있다.
‘3500X 미들타워 케이스’는 iCUE 링크(LINK) LX120-R RGB 팬 3개 모델과 RS120-R ARGB 팬 3개 모델의 2가지로 제공된다. 먼저 ‘LX120-R 버전’은 iCUE LINK 시스템 허브가 기본 탑재되어 있어 iCUE 링크 생태계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확장성과 관리 편의성을 제공한다. ‘RS120-R ARGB 버전’은 데이지체인 방식 PWM 및 ARGB 연결을 지원해 메인보드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제어하거나 조명 연동이 가능하다. 어떤 팬 옵션을 선택해도, 케이스의 측면 또는 상단에는 120mm팬 최대 10개와 360mm 라디에이터를 추가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뛰어난 쿨링 성능은 물론, 세련된 외관까지 동시에 갖춘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다.
‘3500X 미들타워 케이스’의 넓은 내부는 최대 410mm(16.1") 길이의 대형 그래픽카드를 수용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되는 GPU 지지대(Anti-Sag) 브래킷은 무거운 그래픽카드 장착 시 PCIe 슬롯의 부담을 줄이고 안정성을 높여준다. 또한 전면과 측면 패널은 공구 없이 간단히 분리할 수 있어 부품 교체와 유지 보수가 쉽고 간편하다. 최신 USB 3.2 2세대 Type-C, USB 3.2 1세대 Type-A(2개), 오디오 콤보 잭을 갖춘 현대적인 전면 I/O 패널을 제공해 편리한 연결성을 지원한다. 케이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의 2 가지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커세어 ‘3500X’ 케이스는 커세어 웹스토어와 커세어의 공인 온라인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커세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2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